• 검색

'레전드의 만남' 리복, 브랜드 엠버서더로 이효리 발탁

  • 2023.10.13(금) 09:37

23 FW 패딩 컬렉션 화보 티저 공개
이효리 내세워 레트로 무드 재해석

LF가 돌아온 광고퀸 이효리를 대표 브랜드 리복의 얼굴로 발탁했다. LF는 13일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솔로 가수이자 시대를 상징하는 멀티 엔터테이너 이효리 이미지가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갖고 있는 리복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맞는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그래픽=비즈워치

리복은 128년의 깊은 역사와 스토리, 글로벌 무대에서의 인지도, 전 연령대에서의 대중성을 동시에 가진 스포츠 브랜드로 지난해 10월 국내 전개를 본격 시작한 바 있다.

리복 관계자는 "한 시대를 상징하는 아이콘이자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지닌 이효리와 함께 리복의 브랜드 지향점에 맞는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헤리티지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복은 이효리와 함께하는 첫 프로젝트로 23 FW 패딩 컬렉션 화보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돌아온 광고 퀸의 컴백과 리복의 Y2K 패션 및 레트로 무드의 귀환이라는 접점을 토대로, 주제를 'RETURN'으로 선정했다. 
티저 화보와 티저 영상에는 리복만의 레트로함을 현대적인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한 스타일이 담겼으며 이효리는 '이효리 펌프 패딩'을 스타일링해 올 겨울 유행할 레트로 패션을 예고했다. 이효리 패딩은 리복의 시그니처 펌프 테크놀로지에서 영감을 받은 벌키한 실루엣과 광택감이 부각된 패딩 자켓으로, 오는 10월 27일 출시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