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탄산수 트레비 라벨에 리복이 쏙~

  • 2023.05.17(수) 09:46

테니스 테마 라벨 패키지 협업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공통분모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롯데칠성음료 트레비(TREVI)와 음료 라벨 패키지 협업을 진행한다. LF는 리복이 롯데칠성음료 트레비와 만나 이색 협업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LF 제공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테니스'라는 공통 분모에 대한 공감대에서 출발했다. 리복의 '클럽C 85'는 1985년 테니스 코트화로 처음 탄생한 대표적인 스니커즈 라인으로 오늘날까지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탄산수 시장 내 브랜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트레비는 이번 여름 테니스 코트 위에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로 마케팅 활동을 본격 전개한다. 

이들은 업계 경계를 넘어 테니스라는 공통된 테마에 기반한 이색 협업을 통해 마케팅 시너지와 함께 문화와 스토리를 찾는 MZ세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콜라보레이션 슬로건은 '러브 올 트레비 위드 리복(LOVE ALL TREVI WITH REEBOK)'로 테니스 경기 시작 시 외치는 구호인 러브 올(LOVE ALL)'처럼 테니스 경기를 시작하듯 트레비와 리복이 함께 새로운 시즌을 맞이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리복 관계자는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중요시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속 테니스를 연결고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만남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리복은 트레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내달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