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아모레퍼시픽, 27일까지 하반기 공채 원서 접수

  • 2014.09.24(수) 17:25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7일까지 ‘2014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에 신입 사원모집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이니스프리 ▲아모스프로페셔널 등 5개사다.

 

지원서 접수는 아모레퍼시픽 채용 사이트(http://recruit.amorepacific.co.kr)에서 받는다.

 

모집 직군은 마케팅, 영업(지원), R&D 연구, 디자인, SCM, 경영지원(인사/회계/정보/전략) 등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서울, 용인, 오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제주 등 전국 아모레퍼시픽 사업장에서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서류, 면접 과정에서 그룹의 가치를 정확하게 이해하는 지원자를 우선적으로 채용한다"며 "채용 인원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대체로 세 자리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입 사원 채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15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 조건은 ▲학점 3.0점(4.5점 만점 기준) 이상 ▲토익 700점 이상이며 ▲영어 말하기(Opic, Toeic speaking) 성적이 있어야 한다. 영어 점수의 경우 토익, 영어 말하기 성적 두 가지 모두 필요하며 최근 2년간 응시한 시험만 유효하다. 그룹 계열사 간 중복 지원은 제한된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각 계열사와 직무별 전형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지원자는 채용사이트에서 직무 요건과 전형 단계 및 지원 기준별 차이점을 확인해야 한다"며 "작성한 자기소개서는 등록 이후 마감 전까지 언제든 재수정이 가능하지만 마감이 임박한 시점에는 서버  혼잡이 예상되므로 여유를 가지고 서류 접수를 마치는 게 좋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