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들간의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 속에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도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자사 고객의 보유주식과 관련한 실시간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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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은 15일 고객의 보유자산에 대한 뉴스와 공시, 실적 발표 등의 투자 정보를 '앱푸시(App-Push)'를 통해 전달하는 'My자산케어 알림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My자산케어 알림 서비스는 주가 등락 시 특징·이슈, 기업실적 발표, 주요 공시 요약 등 세 가지 중 고객이 원하는 투자정보를 선택할 수 있다. 해외주식의 경우에도 NH투자증권 Global투자정보부가 발간하는 해외주식 스팟코멘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NH투자증권 고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본인이 보유한 종목과 관련한 각종 투자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사측은 향후 동일한 서비스를 펀드와 주가연계증권(ELS) 등 금융상품 보유고객에게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승아 NH투자증권 상품솔루션본부장은 "개인화된 맞춤형 투자정보 제공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최우선으로 반영해 거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