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메가젠임플란트, 국내 최초 8년 연속 글로벌 품질 인증

  • 2024.03.18(월) 15:38

메가젠임플란트(이하 메가젠)가 세계적인 임플란트 신뢰성 인증 재단인 독일의 클린임플란트재단(Clean Implant Foundation)의 인증을 8년 연속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메가젠 측은 "클린임플란트재단은 가장 엄격한 의료 품질 검증 시스템을 갖춘 의료 선진국 독일의 임플란트 품질 인증 재단으로 전세계 임플란트를 대상으로 철저한 검증을 실시해 품질이 우수한 회사에만 'TRUSTED QUALITY' 인증을 부여한다"고 설명했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임플란트의 표면 잔여물 검사와 제조 공정의 신뢰도를 비롯한 엄격한 인증기준을 준수해야 한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세계적인 임플란트 신뢰성 인증을 받은 기업은 10여 곳 뿐이다. 국내에서 인증을 받은 곳은 메가젠이 최초이며, 2017년 획득 이후 8년 연속으로 유지하고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8년 연속 인증 획득은 메가젠이 선도기업으로서 글로벌 표준을 준수하고 품질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품질 향상에 노력하면서 전 세계 시장에서 공신력을 입증하기 위해 관련 인증을 계속해서 획득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사 22년을 맞이한 메가젠은 약 100여개국에 임플란트 및 의료기기를 수출하고 있는 임플란트 및 치과용 의료기자재 전문기업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