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작 모바일SRPG '나선영웅전', 韓영웅 '도가비' 등장

  • 2019.10.02(수) 17:05

웹젠 신작서 세 번째 한국형 영웅 추가
도가비, 방망이 무기로 근거리 물리 공격

웹젠이 신작 게임 '나선영웅전'에 새로운 한국 캐릭터를 공개하고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2일 나선영웅전 공식 커뮤니티(http://nsh.webzen.co.kr)에 한국형 신규 영웅 '도가비'의 일러스트와 배경 스토리, 주요 스킬 구성 등을 공개했다.

세 번째 한국 영웅인 도가비는 최고 희귀도인 UR등급 영웅으로 중원 세력에 속해 있다. 전래동화나 민담에서 비상한 힘과 재주로 인간에게 심술궂은 장난을 치는 도깨비를 토대로 탄생했으며, 방망이를 무기로 사용해 근거리의 적 캐릭터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캐릭터다.

특히 도가비는 공격할 때마다 최대 3회까지 공격력이 증가하고 오의를 사용하면 상대방을 1턴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또 아군 턴이 시작될 때 체력을 회복하거나 사망 후에도 상대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해 탱커로서 역할도 수행할 수 있다.

유쾌하고 장난기가 넘치는 도가비의 게임 속 목소리는 한국 영웅 춘향과 동일하게, 인기 극장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주디 홉스 역을 맡았던 전해리 성우가 담당했다.

한국형 신규 영웅 도가비는 오는 3일부터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웹젠은 한국 영웅 도가비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3일부터 16일까지 영웅 소환 시 도가비와 적속성 검사 카라나스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도가비 & 카라나스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 나선영웅전은 전략적인 위치 선점에 따라 최대 5명의 영웅이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협공 액션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운 턴(Turn)제 전략육성게임(SRPG, Simulation Role-Playing Game)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