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웹젠, 골프게임 '샷온라인' 첫 상반기 결산 이벤트

  • 2023.06.16(금) 16:10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

샷온라인./그래픽=웹젠 제공

웹젠은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이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상반기 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웹젠은 지난 15일 정기 점검 이후 '샷온라인'에서 게임 회원들이 투표한 인기 이벤트와 '오픈 투어 EXP UP', '상반기 결산 리워드' 등을 포함한 10가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약 2주간 스피드 포인트 추가 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스피드 매칭 미션을 달성하면 기존 보상 포인트에서 최대 3포인트까지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로 스피드 포인트 샵에 추가된 '상급 코스 유물 주머니', '모든 조각 주머니' 등의 신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16일부터 내달 8일까지는 총 4차수에 걸쳐 '오픈 투어 EXP UP'도 열린다. 웹젠은 이용자가 정해진 일자와 시간에 해당 투어 라운딩에 참여하면 20%의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한다.

올해 상반기 스코어를 총망라하는 'AWARDS 이벤트'를 통해선 지난 1월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의 기록 중 알바트로스, 이글, 버디를 각각 가장 많이 달성한 상위 2명씩과 길드에 가장 많은 기여도를 기부한 캐릭터 상위 5명에게 '상반기 결산 보상 상자'도 제공한다.

웹젠은 이외에도 내달 12일까지 누적 출석, 홀인원, 미니 퍼팅 게임, 박스터 대회를 추진하고, 공식 커뮤니티에서 삼행시 이벤트 등을 열기로 했다.

올해로 19주년을 맞은 샷온라인은 국내를 비롯해 스포츠 게임의 인기가 높은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에서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게임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