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ICT그룹 관계사인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이 '가을나들이' 축제를 내달 29일까지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가을나들이는 강원 춘천시 남산면 13.5만㎡(약 4만 평)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시즌 특화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지는 행사다.
가을나들이 기간 방문객 대상으로 입장권 20% 할인(중복 할인 제외) 혜택이 적용되며, 가을나들이 시즌 한정으로 강아지숲 입장권과 커피 이용권 또는 식사 할인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도 준비됐다.
시즌 한정 패키지는 네이버 예약, 쿠팡, 티몬에서 내달 31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올 연말까지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참여형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타프와 피크닉 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가을 우체국과 미니 백일장도 즐길 거리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가을 운동회와 도그스포츠 시범 등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가을나들이 행사는 '유기견의 따뜻한 겨울 준비'를 주제로 사회공헌 캠페인도 진행된다. 유기견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헌 이불과 수건을 모으는 기부 캠페인이다.
모인 물품은 춘천 소재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유기견의 안전을 위해 오리털, 니트, 레이스 소재 등은 제외되며 택배 수령 없이 현장 기부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