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PC·콘솔 기반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가이더스 제로'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즐이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가이더스 제로는 미지의 싱크홀 '상처'를 탐험하며 강력한 적과 전투를 벌이는 액션 로그라이크 장르의 게임이다. 적의 공격을 예측해 기민하게 대응하는 전술이 중요하며 다양한 특성을 지닌 영웅, 유물, 정령 시스템을 활용해 독창적인 전투 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챕터 '심연'이 추가됐다. 심연은 가이더스 제로의 최종장으로 강력한 최종 보스 '발타로스'가 등장하며, 다양한 보스 패턴이 집약되어 있어 유저들의 치밀한 공략이 필요하다. 또한 게임의 엔딩을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및 컷이 추가됐다.
더 높은 성장 수치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방도 선보였다. 신설된 방은 '속삭임의 나뭇가지', '흑혈종양의 방', '유물벌레 여왕의 방', '발키리 석상의 방'이다. 유저는 개인의 전략에 따라 제물을 바치거나 전투를 벌여 다양한 성장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가이더스 제로는 중독성 있는 전투와 픽셀 아트 감성으로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스팀덱 공식 인증을 획득해 PC뿐만 아니라 스팀덱에도 최적화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며, 연내 엑스박스(Xbox) 등 콘솔 플랫폼으로도 확대 출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