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안갯속' 부동산 전망, 머니워치쇼서 해답 찾아라

  • 2018.10.04(목) 08:41

10월24일 여의도 교직원공제회관서 개최

정부의 강력한 규제 발표이후 부동산시장이 관망세를 보이고 있다. 집을 사려는 사람도, 집을 팔려는 사람도 앞으로의 전망에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정부 규제가 본격화되고 금리인상 가능성 등 변수들이 혼재해 있는 만큼 업계 전문가들조차 향후 부동산시장을 놓고 의견이 엇갈리는 모습이다.

 

이처럼 불투명한 부동산 시장 전망에 대해 비즈니스워치의 간판 재테크 포럼 '머니워치쇼(Money Watch Show)'가 해답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비즈니스워치는 2015년부터 올 상반기까지 6차례에 걸쳐 다양한 주제로 머니워치쇼를 개최해 왔다. 상반기에는 최대 관심사중 하나였던 가상화폐를 주제로 시즌6가 진행됐고, 시즌7은 부동산을 주제로 마련된다.

 

머니워치쇼 시즌7은 각 연사들의 주제발표 대신 부동산 시장의 주요이슈를 놓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시즌1부터 진행을 맡아온 MBC '손에 잡히는 경제'의 이진우 진행자가 각 전문가들과 호흡을 맞춘다.

 

머니워치쇼 시즌7에는 일방적인 전망과 달리 다양한 견해를 가진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논리와 전망들을 제시할 예정이다. 붇옹산으로 알려진 국내 최대 부동산관련 카페인 부동산스터디 강영훈 대표와 주택산업 전문가인 김덕례 주택산업연구원 주택연구실장, 부동산 시장에 대해 남다른 식견을 가진 이광수 미래에셋대우증권 수석연구위원(순서는 가나다순) 등이 궁금증 해결사로 나선다.

 

'머니워치쇼'는 오는 10월 24일(수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여의도 한국교직원공제회관 지하2층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석자중 100명에게 비즈니스워치 택스워치팀에서 11월초 발간 예정인 '2019 세금완전정복' 책자를 증정한다. 문의 02-783-3311.

 

▲ 일시 : 2018년 10월 24일(수) 오후 3시~5시
▲ 장소 : 서울 여의도 한국교직원공제회관 지하2층 대공연장
▲ 참가 : 비즈니스워치 홈페이지(
www.bizwatch.co.kr)에서 참가자 사전등록 접수 중
▲ 문의 : 비즈니스워치 (02)783-3311

 

☞머니워치쇼 신청페이지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