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대우건설, 성황‧도이개발지구서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분양

  • 2019.12.27(금) 12:28

성황‧도이개발지구 첫 분양…학교‧공원 등 입지요건 갖춰

대우건설이 전라남도 광양시 성황‧도이 도시개발지구에서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분양에 나섰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아파트 12개 동, 1140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A 48가구 ▲59㎡B 123가구 ▲74㎡A 192가구 ▲74㎡B 46가구 ▲84㎡A 248가구 ▲84㎡B 162가구 ▲84㎡C 98가구 ▲84㎡D 223가구 등이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성황‧도이 도시개발지구에 공급되는 첫 번째 단지로 전 가구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고 인근으로 학교, 공원 등이 위치해 지역 내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 인근에 유치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도시개발지구 내 중학교 부지가 계획중이며 성황초, 광양 영재교육원, 학원 등도 가깝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조감도.

남쪽으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되는 중심상업시설 부지가 예정돼 있고 공공청사 부지도 위치한다. 광양시청, 중마버스터미널,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중마시장, 시립도서관 등도 단지에서 2km 이내에 있다.

단지 앞으로 전남 신안군과 부산 중구를 연결하는 2번 국도가 위치해 남해고속도로 및 호남고속도로의 진출입이 편하다. 대근대교, 이순신대교도 가까워 광양성황일반산업단지, 포스코 광양제철소, 여수국가산업단지 등으로의 출퇴근도 수월할 전망이다.

구봉산과 성황천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16만평 규모의 성황근린공원, 어린이 테마파크도 단지 주변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엔 대우건설이 자체 개발한 첨단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5ZCS(Five Zones Clean Air System)'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 입구에서 지하주차장, 동 출입구, 엘리베이터, 가구 내부로 구역을 나눠 입주민의 동선에 따라 미세먼지를 관리하게 된다. 가구 내부에선 클린존(59㎡ 제외)을 도입해 현관에 설치된 '에어 샤워'를 통해 오염물질의 집안 유입을 차단한다.

단지는 남향 및 판상형 중심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높였다. 드레스룸 및 펜트리 공간을 통해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만들고 대면형 'ㄷ'자형 주방(84㎡D 제외)으로 가사동선을 최적화했다.

커뮤니티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에는 그리너리 스튜디오, 피트니스클럽, 사우나, 독서실 등 다양한 시설을 함께 배치했다. 근린생활시설용을 제외한 전체 주차장을 지하로 배치했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의 분양가는 3.3㎡(1평)당 평균 880만원대이며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1년 10월이다. 중도금이자후불제가 적용되며,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광양시 중마중앙로에 위치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