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한라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 11월 분양

  • 2021.10.27(수) 16:04

총 442세대 분양…거주지역 무관, 1순위 청약 가능

(주)한라는 11월 중순 '김해 장유역 한라비발디 센트로'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경상남도 김해시 내덕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 29층 5개동 규모다. 모두 전용면적 84㎡이하로 구성되며 ▲76A㎡ 163세대 ▲76B㎡ 55세대 ▲84A㎡ 224세대 등 총 442세대다. 

김해는 청약 비규제 지역으로 세대주나 주택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거주지역과 상관없이 만 19세이상 및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 충족시 1순위 청약할 수 있다.

모든 세대가 판상형 구조로 대부분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4베이(Bay)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단지 내부는 특화설계들이 적용됐다. 교육특화 공간(EDU-GARDEN)은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 등을 비롯 취미원예 및 작물 재배가 가능한 '어반 팜'을 조성한다. 편안한 독서가 가능한 '숲속 도서관'도 마련된다.

건강특화 공간(HEALTHY GARDEN)에는 전나무류가 심어진 '삼림욕장', 게이트볼 전용코트 및 스포츠가든외에 다양한 가로수가 심어진 산책로가 조성될 예정이다. 힐링가든(HEALING GARDEN)은 입주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특화공간으로 꾸민다. 천연잔디광장인 '비발디 플라자', 유실수가 식재된 '에코힐링가든', 서양식 정자와 수경시설이 배치된 '워터프론트 가든' 등이 설치된다.

아파트 내부는 멀티룸, 드레스룸, 팬트리, 서재(알파룸) 등 다양한 수납 특화설계로 실사용면적을 극대화했다. 입주민 취향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가변형 벽체시설, 주방에는 동선을 고려한 다용도 보조수납장과 시스템선반이 갖춰진 펜트리룸을 꾸몄다. 현관에는 다용도 신발장과 골프백 수납이 가능한 다목적장을, 드레스룸에는 시스템 옷걸이와 화장대가 제공된다.

아파트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했고 도로변으로 단지내 완충녹지를 꾸며 소음을 줄이고 프라이버시도 확보했다.

이 단지가 위치한 내덕지구도시개발사업은 김해시 내덕동 28-4번지 일원에 2998세대가 들어선다. 인근 산업단지 및 농공단지 조성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한 입지를 갖췄다.

특히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부산~김해~마산을 잇는 '부전~마산 복선전철'의 올 하반기에 개통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다. 내덕지구 인근에 있는 장유역을 이용하면 부산 부전역까지 기존 1시간53분에서 30분으로 단축된다. 

남해고속도로 장유 IC와 금관대로가 인접해 시내 및 시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사업지 인근에 장유터미널도 올해 준공 예정이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김해농수산물 유통센터 등 대형유통시설도 인근에 있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