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생활형숙박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내일까지 청약접수

  • 2021.12.02(목) 07:00

만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어도 가능
교통망·생활 인프라 풍부…인피니티풀도

현대엔지니어링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일원에 짓는 생활형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청약 접수는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상남동 74-3~4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6층에서 지상 46층, 2개동으로 건립된다. 전용면적과 티입에 따라 △88㎡ 148실 △102㎡ 148실 등 296실 규모다. 단지 내에는 지하 1층~4층, 스카이라운지(44~44층) 등 86실로 구성된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Tier1'도 있다.

단지는 KTX창원중앙역과 창원역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창원시 핵심 도로인 창원대로와 원이대로를 잇는 중앙대로가 있다. 이를 통해 LG전자와 현대로템 등이 들어선 창원그린테크밸리를 비롯해 신촌단지, 마산자유무역지역 등으로 이동할 수 있다.

주변에는 롯데백화점과 이마트, 상남시장 등 쇼핑시설이 있고 경남도청과 창원시청 등도 가깝다. 근로복지공단 창원병원과 시민생활체육관 등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부 공간은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전 실은 오픈 발코니를 설계해 일조권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LED 조명과 로이복층유리, 안심형 도어폰 등 스마트홈 서비스가 마련된다. 

창원시 최초로 인피티니 풀이 조성되고 호텔식 로비와 컨시어지 서비스가 도입된다. 파노라마 시티뷰를 볼 수 있는 최상층 스카이라운지와 피트니스센터, 골프 연습장 등도 조성된다.

청약통장 없이도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고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청약은 오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군별로 1건씩 접수가 가능, 인 당 최대 2건을 할 수 있다. 단 같은 사람이 동일군에 중복 청약은 불가능하다.

청약 신청금은 군별로 200만원, 다수의 군을 선택했을 때는 청약 시 부여된 가상계좌로 총 청약금을 한 번에 입금해야 한다.

당첨자는 6일 발표하고 8일부터 10일까지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계약금은 10%이며 중도금 5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분양홍보관은 상남동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창원시 도시계획 조례에 따라 창원시 중심상업지역에는 더 이상 생활숙박시설 건축이 힘들다"며 "상남동 일원에서 9년 만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단지이자 힐스테이트 브랜드를 적용하는 만큼 많은 수요자들이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