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알리코제약, 다이어트·효소 신제품 2종 출시

  • 2023.07.10(월) 15:35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위민업 비건효소
"여름철 다이어트·피부관리 등에 도움"

알리코제약 특화사업부는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와 '위민업 비건 효소'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시네트롤과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품이다. 여기에 에너지 대사와 생성 및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₁, B₂, C, 비오틴을 함유해 기능성을 더했다.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의 주원료인 시네트롤은 프랑스에서 개발한 유럽 특허 다이어트 신소재로 자몽, 오렌지, 과라나를 농축한 자몽추출물 복합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는 프랑스 파이텍시아(Fytexia)사의 시네트롤(자몽 2500%, 오렌지 6660%, 과라나 400% 농축의 100% 식물성 자연유래 소재)을 사용했으며, 시네트라 원료중 프리미엄 농축 라인만을 사용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1일 섭취량인 2정씩 개별포장 돼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알리코제약이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와 '위민업 비건 효소' 2종을 출시했다. /사진=알리코제약

'위민업 비건효소'는 인위적인 정제효소 없이 100% 비건으로 개발돼 비건 인증을 받은 자연 발효 효소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하이드록프로필 메틸셀룰로스(HPMC)와 같은 부형제 사용 없이 12종의 비건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회사에 따르면 '위민업 비건효소'는 1포당 탄수화물 분해효소가 50만유닉(unit), 단백질 분해효소 1500unit의 높은 역가수치로 상대적으로 탄수화물의 섭취량이 높은 한국인들의 식단에 맞게 개발됐다. 

알리코제약의 신제품 담당자는 "위민업 비건효소는 저칼로리 당류인 알룰로스와 자일리톨을 사용해 당에 대한 걱정을 낮추고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위민업 시네트롤 다이어트와 위민업 비건 효소 제품을 통해 여름철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성의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리코제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