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오는 11일 오전 9시2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부엌가구 '한샘 프리미엄 웨이브 키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샘 프리미엄 웨이브 키친은 물결 무늬가 새겨진 도어를 사용해 중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부엌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도어를 아크릴 소재로 마감 처리해 시간이 지나도 잘 벗겨지지 않고 오염에도 강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한국디자인 진흥원이 주관하는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후드, 쿡탑 등 부엌 기기 상품은 한샘의 고가 부엌가구 '키친바흐'와 함께 판매되는 상품들과 동일하게 구성했다. 명품 가전 브랜드로 꼽히는 스위스 프랑케(FRANKE)의 마리스 후드와 독일 그룬딕(GRUNDIC)의 전기쿡탑과 함께 한샘 정품 싱크볼 및 수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일시불 10% 할인 및 국민카드 7% 추가 할인 혜택, 무이자 할부 24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5.6m부엌과 아일랜드 식탁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최대 111만79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 추첨을 통해 현금 1000만원과 냉장기, 세탁고 등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시 한샘의 키친디자이너가 직접 방문해 실측부터 상담까지 진행하고, 한샘 전문 시공기사가 설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