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4월6일 새제품 내용이다.
◆ 동서식품은 캔커피 '맥스웰하우스 콜롬비아나 오리지날 블랙(Colombiana Original Black)’을 출시했다. 100%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하여 쓴 맛은 줄이고,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은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200원.

◆ 동원홈푸드의 축산물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금천 보리돈’을 출시했다. 청정 보리를 원료로 개발된 맞춤형 사료를 60일간 먹고 자란 돼지다. 부위별로 삼겹살, 목살, 갈비, 등심, 안심 등 총 11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 교촌치킨은 벌꿀이 첨가된 탄산음료 ‘교촌 허니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교촌은 지난 1년 간 치킨과 조화를 이루는 탄산음료 개발을 위해 광동제약과 R&D를 진행해 왔다.

◆ 정식품은 ‘리얼 코코넛 밀크 티라미수’를 출시했다. 지난해 선보인 ‘리얼 코코넛 밀크’에 티라미수 맛을 더한 제품이다. 가격은 235ml 팩 1600원.

◆ 도미노피자는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스페셜 세트 2종을 다음달 1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베스트 세트’는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M)와 콜라(1.25L),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갈릭&허브 윙스로 구성됐다. 가격은 3만3900원. ‘뉴 세트’는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M)와 콜라(1.25L), 킹프론 리조또, 떠먹는 치즈 퐁듀로 가격은 3만4900원이다.

◆ LG생활건강이 봄 맞이 수분·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 '비욘드 피토 아쿠아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라인은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주는 미백기능성 각질케어 토너부터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바르는 즉시 화사한 수분 광채가 살아나는 톤업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토너(150ml) 3만1000원부터 에센스(50ml) 4만9000원대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7가지 피부 자극성분을 넣지 않는 등 비욘드만의 에코처방이 적용돼 피부에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