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공식 모델 전지현을 내세운 신규 광고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소비자의 장바구니를 소개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켓컬리는 이번 광고에서 지난 에피소드에서 강조한 '국내 최초 새벽배송'을 넘어 '장보기 대세 앱 = 마켓컬리'라는 새로운 공식을 소개했다. 그동안 성장을 이끈 신선식품을 넘어 육아와 생활용품, 리빙, 반려동물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성공적으로 확장하면서 고객의 생활 속 가장 가깝고 편리한 장보기 앱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아울러 론칭 이래 엄격한 입점 절차와 큐레이션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이용하는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는 특장점을 잘 표현해 모두가 사랑하는 장보기 앱으로 격차를 벌려가겠다는 다짐을 담아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올해 1월부터 마켓컬리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전지현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전지현은 위트 있는 연기로 과감한 캠페인 메시지를 세련되게 소화해냈고, 특유의 우아한 매력으로 다시 한번 마켓컬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해냈다.
마켓컬리는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를 기념해 총 1000만원의 장보기 지원금을 제공하는 '컬리 장보기 어워즈(AWARDS)'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마켓컬리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에 응하고 장바구니 아이디어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모든 참여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 가장 따라 해보고 싶은 장바구니로 선정된 3명에게는 적립금 300만원을 제공하고 관련 콘셉트로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 외에 특별한 아이디어를 제공한 고객 5명에게 각각 20만원의 적립금을 선물한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마켓컬리는 고객분들이 보내주시는 믿음과 사랑을 원동력 삼아 '가장 좋은 것만 소개하겠다'는 우리의 철학을 변함없이 지켜올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진정성을 근간으로 더욱 많은 고객분들의 일상에 가장 믿을 수 있고, 편리한 장보기 앱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