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CJ푸드빌 "식빵을 구독하세요"

  • 2020.07.06(월) 09:26

월 7900원에 주 1회 프리미엄 식빵 선택
'커피·모닝세트'도 구독 서비스로 선봬

CJ푸드빌이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월간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뚜레쥬르 월간 구독 서비스는 월 구독료를 내면 특정 제품을 정상가 대비 50~80%가량 낮은 가격에 주기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뚜레쥬르 구독 서비스 상품은 총 3종이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반복 구매율이 가장 높은 프리미엄 식빵, 모닝세트, 커피를 선정했다. 뚜레쥬르 직영점 9곳에서 시범 운영 후 전국 가맹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제품 추가 구매 시 빵 전 품목 5%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식빵 구독’은 월 7900원으로 주 1회 프리미엄 식빵(生生 생크림 식빵, 통우유식빵, 고메버터식빵, 흑미찹쌀식빵) 1종을 선택 수령할 수 있다. 매일 700원으로 즐기는 ‘커피 구독’은 월 1만 9900원을 내면 아메리카노를 하루에 1잔 제공한다. 30일간 매일 구독하면 정가 대비 8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사는 셈이다.

든든하게 아침을 챙길 수 있는 모닝세트도 정기구독 서비스로 선보인다. 월 4만 9500원으로 커피와 샌드위치로 실속 구성한 모닝세트를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단, 평일에만 가능하다. 제품 특성에 따라 운영 매장은 상이하며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 구매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식빵, 커피, 모닝세트 등 반복 구매 패턴을 보이는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