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굿 잡!]이베이코리아, 개발자 두 배 더 뽑는다

  • 2021.08.10(화) 16:30

하반기 개발자 공채…실무급 개발직
3~8년차 경력자…'채용 라방'도 열어

이베이코리아가 하반기 개발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채에서는 실무급 개발직을 채용하며 예년에 비해 2배 이상의 인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가 2021 하반기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프런트엔드(FE) △백엔드(BE) △플랫폼 △시스템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데이터(Data) △보안(Security) 등 소프트웨어(SW) 등 개발·기술 직무 총 27개 포지션이다.

고객 경험 중심의 고도화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주도해 나갈 인재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관련 분야 3~8년차 실무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오는 19일까지 이베이코리아 공식 채용 사이트(ebaykorea.recruiter.co.kr)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달 중 서류전형과 면접 등을 거쳐 오는 9월 초 코딩테스트 등 기본 업무 능력 테스트를 진행한다. 각 전형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최종 합격인원은 9월 말 입사 예정이다.

오는 13일에는 업계 최초 라이브커머스로 진행하는 ‘채용설명회’도 예정돼있다. ‘이베이의 job’을 판매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이베이코리아의 예능형 라방 ‘장사의 신동’의 이준호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더불어 이베이코리아 인사담당자와 개발자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채용 절차와 직무 설명, 기업 문화 등을 소개한다. 채용설명회는 13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하며 G마켓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영환 이베이코리아 채용팀장은 “통합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할 능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우수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수평적이고 진취적인 이베이코리아의 기업문화 속에서 회사의 성장을 경험함은 물론, 개발자로서 역량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