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충청남도 서산시에 대형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였다. 충남에서는 최대 규모로 다양한 컨셉의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는 충남 서산에 에이스스퀘어 서산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침대만은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지역 대표 상권에 에이스스퀘어를 출점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에이스스퀘어 서산점은 37번째 매장으로 충남 서해안의 대표 상권에 위치했다. 지상 4층 규모, 약 787m2(238평) 면적으로 충남 최대 규모다. 1층부터 3층까지는 에이스침대 전문 매장으로 운영되며 층마다 각기 다른 컨셉존을 마련했다. TV CF 속 박보검 침대 에르바 모델을 비롯, 독점 수입한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체험존에는 매트리스 8종이 전시돼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를 편안하게 체험하고 전문가 상담을 통해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다양한 모델에 직접 누워보며 비교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존 조명은 밝기 조절이 가능하게 했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충남 서부 지역 소비자들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담은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많은 분들께 '좋은 잠'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