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BAT, 글로 신제품 '반값' 마케팅으로 고객 몰이 나선다

  • 2023.04.27(목) 10:01

글로 하이퍼 X2 한정수량으로 50% 할인
전자담배 전환 위한 적극적인 행보 지속

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 X2 제품을 절반 가격에 내놓으며 고객 몰이에 나선다. 글로 하이퍼 X2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고 고객 친화적 마케팅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하겠다는 구상이다. 

/사진=BAT로스만스 제공

27일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한정된 기간 동안 글로 하이퍼X2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이니까 새롭게, 나답게'라는 테마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글로 하이퍼 X2를 선보인다. 

19세 이상의 소비자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와 카카오·네이버·쿠팡 등 온라인,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인해 재고 소진 정도에 따라 할인 기간이 변경될 예정이다.

기존 글로 소지 고객에 대해서도 4월 한 달간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기기 등록을 마치면 기존 보증기간 6개월에 더해 6개월을 추가 연장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글로 하이퍼 X2 출시 후 새로운 글로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글로 멤버십 회원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글로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X2 사전 예약 판매 시기에 글로 공식 웹사이트 가입자 수와 카카오 공식 채널 친구 수가 급증했다"며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은 것으로 풀이된다"고 설명했다.

글로 하이퍼 X2는 만족도 높은 맛과 세련된 디자인, 혁신적인 기능 등 3박자를 지향한다. '데미 슬림'이라는 궐련형 전자담배 포맷과 글로만의 '360 인덕션 히팅 기술'로 풍부해진 맛과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편의성을 높였고 무광의 매트한 질감과 유광의 메탈릭 포인트를 혼합한 투톤 디자인으로 설계했다. 

BAT로스만스는 "더 많은 흡연자들이 연초 담배 대비 독성 물질 및 위해 지표의 저감 효과를 입증한 글로로 전환을 돕기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