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hy, 떠먹는 요거트에 그래놀라 덤으로 준다

  • 2023.05.25(목) 16:01

샐러드 이어 오리온 그래놀라와 추가 협업
프로닉 플레인스위트 사면 단백질바 증정

hy가 오리온 그래놀라 제품과 두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hy의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사면 요거트와 조합이 잘 맞는 단백질 바를 덤으로 준다.

/사진=hy 제공

hy는 떠먹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닉 플레인스위트'가 오리온 '오!그래놀라'와 내달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hy는 간편식 브랜드 '잇츠 온 샐러드'와 오!그래놀라와의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프로닉 플레인스위트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중량을 1.6배 늘렸다. 150g 중용량으로 플레인 특유의 담백함에 달콤함을 더해 과일, 샐러드 드레싱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 가능하다. 볼(Bowl) 형태의 용기로 입구를 넓혀 견과류, 씨리얼 등 다양한 토핑을 취향에 맞게 추가할 수 있어 식사 대용으로 손색 없다는 설명이다.

hy는 프로닉 플레인스위트를 5개 구매하면 오!그래놀라 신제품 '팝 허니오트'와 '단백질 넛츠초콜릿' 미니백을 증정한다. 선착순 5000세트 한정으로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 카트로 안전하게 전달해준다. 행사 페이지에서는 프로닉 플레인스위트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차예원 hy 유제품 CM 담당은 "최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여름을 맞이해 보다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