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굿 잡!]삼성만 꿈의 직장? 협력사를 주목하라

  • 2018.10.07(일) 11:10

내달 12일 삼성 협력사 채용 행사
삼성 컨설턴트 20여명이 직접연계

삼성전자는 내달 1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삼성디스플레이·SDI·전기·SDS 등 전자계열 협력사 120여개사가 참여하는 '2018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협력사에는 우수 인력 채용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년 협력사 채용 행사를 진행해왔다.

이번에는 ▲연구개발 ▲소프트웨어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설비 ▲기술 등 6개 직군으로 구분해 채용관을 운영한다.

협력사에 대한 정보검색과 행사 사전신청은 '삼성 협력사 채용한마당 홈페이지(samsung-myjob.com)'에서 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이달 말까지 가능하다.

올해는 효율적인 행사 운영을 위해 구직자가 사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을 하면 기업 인사담당자가 서류 심사 후 결과를 개별 통보하도록 했다. 서류 합격자는 본인이 희망하는 면접시간을 선택하고 행사 당일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하면 된다.

온라인 사전 신청 외에도 당일 행사장에서 기업별 면접 가능 시간표를 확인 후 모바일로 신청하면 면접을 볼 수 있다.

현장에는 구직자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기 위해 이력서와 면접 컨설팅부터 구직자가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의 현장 매칭까지 지원하는 '취업 토탈 솔루션관'이 마련된다. 삼성전자 등 전자 계열사 임직원 컨설턴트 2O여명이 구직자들과 1대 1 상담을 통해 실제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업을 소개하고, 직접 해당기업 관계자들과 연결시켜준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