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LG전자, 가전관리서비스 '케어솔루션' 출시

  • 2018.11.18(일) 11:51

공기청정기·정수기 등 7종 대상

LG전자는 18일 가전제품 관리서비스인 '케어솔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 LG전자는 신개념 가전관리서비스인 '케어솔루션'을 시작했다. 공기청정기, 정수기, 전기레인지, 스타일러, 안마의자,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7종이 대상이다.


케어솔루션은 핵심부품 교체, 위생관리, 성능점검 등 가전제품 관리를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대신 해주는 서비스다. 기존 렌탈서비스와 유지관리 케어십은 케어솔루션으로 통합된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 정수기, 건조기, 전기레인지, 스타일러, 안마의자,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생활가전 7종을 대상으로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전자는 "단순히 제품을 빌리는 렌탈에 비해 전문성과 진정성을 갖춘 세심한 관리를 통해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퓨리케어 정수기는 일반적 필터 교체뿐 아니라 내부 직수관을 매년 무상으로 교체, 고객들은 늘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는 필터 교체는 물론 센서까지 함께 점검해 늘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관리한다.

 

디오스 전기레인지 고객에게는 3년 후 상판 세라믹 글라스를 무상 교체해준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가전명가 LG전자의 차별화된 '케어솔루션'으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