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증권가 단신]대신증권 `스마트폰 거래고객 대상 이벤트` 외

  • 2013.09.04(수) 18:25

▲대신증권= 크레온모바일(MTS)로 주식 거래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크레온모바일(MTS)의 '레드닷(RedDot)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기념으로 마련됐다. 매매금액 1억원 당 1개의 레드닷마크(추첨기회)를 지급한다. 매주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10만원(10명)를 제공한다. 레드닷마크는 이벤트 종료까지 매주 중복추첨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레드닷마크를 10개 이상 획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을 각각 1명씩 증정한다. 행사는 다음달 11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크레온 홈페이(www.creontrade.com)나 크레온모바일(MTS)에서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 = 지난 3일 국내 최고 프로축구 인기구단인 FC서울 구단과 공동으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60명과 함께 하는 '2013 행복나눔 축구교실'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유ㆍ청소년 전원에게 개인 맞춤 유니폼과 축구화, 선수들이 직접 사인한 축구공, 기념 셔츠 등이 제공됐고 FC서울 차두리, 아디 등 대표 선수들과 함께하는 사진촬영과 사인회도 진행됐다.

▲현대증권 = '연 4%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 연계 '현대 에이블(able) 주가연계증권(ELS) 8585' 상품을 매주 200억원 단위 1000억원 한도로 5주간 판매한다. '현대able ELS 8585'는 ELS 변동성 감소로 인한 쿠폰 하락, 양적완화 축소, 출구전략 등으로 투자심리가 위축 된 상황에서 안정성을 추구하는 ELS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출시됐다.

▲동양증권 = 4일 국내 가치주 펀드에 분산 투자하는 '밸류 업(Value Up) 펀드랩'을 출시했다. 국내 대형 가치주 펀드를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 주식형, 주식시장의 높은 변동성을 완화시키는 혼합형, 국내외 채권형 펀드와 공모주 펀드 투자로 예금금리+α를 추구하는 채권형 등 세 가지 유형 중 고객별 투자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 다양한 기초자산과 수익구조를 갖춘 파생결합증권(DLS) 4종과 ELS 9종을 오는 6일까지 판매한다. '신한금융투자 DLS 5443호'는 런던 금 오후 고시가격, 런던 은 고시가격, 서부텍사스유 최근월물(블룸버그 티커 GOLDLNPM Index, SLVRLN Index, CL1 Comdty)을 기초자산으로 조기상환형 스텝다운 구조이며, 3년 만기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KDB대우증권= 4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기관투자자 대상으로 ‘KDB대우증권 2013 K-알파(K-Alpha) 헤지펀드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최근 불확실한 시장 환경속에서 헤지펀드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개최됐다. 1부 헤지펀드 시장환경 분석, 2부 싱글 헤지펀드에 대한 소개, 3부 한국형 헤지펀드 현황과 전망에 대한 토론으로 진행됐다. 국내외 유명 헤지펀드 매니저들이 연사로 참석해 기관투자자들과의 폭넓은 교류의 기회를 가졌다.김기범 KDB대우증권 사장은 “대안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투자자들은 정보부족의 아쉬움을 느끼고 있어 이번 컨퍼런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DB대우증권= 오는 10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서울 중구 서소문동 올리브타워 20층에서 '투자권유대행인 모집설명회'를 개최한다. 1부에서는 총각네야채가게 이영석 대표의 '꿈을 갖고 도전하는 자만이 성공한다'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된다. 2부에서는 '세법개정안 및 대응전략'이, 3부에서는 'KDB대우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제도'가 각각 소개된다. 설명회에 참석하는 전원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가 무료로 제공된다. KDB대우증권 공식블로그(http://kdbdwblog.com/110174874309)와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전화 접수(02-768-3171)도 가능하다.

▲KB투자증권 = 오는 6일 오후 2시까지 사흘간 원금부분보장형 ELS 1종에 대한 청약을 받는다. 'KB STAR ELS 제536호' 상품은 KOSPI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1년 만기 상품으로, 만기평가일 주가상승 정도에 따라 최대수익은 25%이며 주가가 하락하더라도 최소 원금의 99%를 보장하는 원금부분보장형 상품이다.

▲우리투자증권 = 6일 오후 1시까지 최대 15.10% 수익이 가능한 ELS 7종과, 5일 오후 4시까지 최대 10.40% 수익이 가능한 DLS 4종 등을 총 750억원 규모로 공모한다.  DLS는 각각 런던 금 오후 고시가격/런던 은 고시가격, 런던 금 오후 고시가격/런던 은 고시가격, 런던 금 오후 고시가격/런던 은 고시가격, 런던 금 오후 고시가격/런던 은 고시가격/북해산 브렌트 원유 선물 최근월물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3년의 원금비보장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상품별로 최소 100만원부터 10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 700억원 규모의 파생결합증권 10종을 오는 6일까지 판매한다. 이중 ‘미래에셋 제5185회 스텝다운 주가연계증권(ELS)’은 코스피200지수, HSCEI지수, 유로 Stoxx5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조기상환형 스텝다운 상품이다. 6개월 주기의 조기상환평가일 및 만기상환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95%(6·12개월), 90%(18·24개월),85%(30·36개월)이상이면 연 10.1%의 수익을 지급한다. 문의는 가까운 미래에셋증권 지점이나 금융상품상담센터(
1577-9300)로 하면 된다.

▲KTB투자증권 = 영화 ‘관상’의 개봉을 맞아 CGV와 함께 9일까지 고객 초청 영화 관람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KTB투자증권 이벤트페이지(www.ktb.co.kr/event/movie/face-reader.jspx, http://www.ktb.co.kr/event/movie/face-reader.jspx)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KTB투자증권 은행연계 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동부증권 = 9월을 맞이해 금융투자상품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만남 이벤트’는 동부증권에 처음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이 ELS, 채권, 펀드, 랩 등 금융투자상품에 1000만원 이상 가입하면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올 연말까지 진행된다.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나 고객센터(1588-42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예탁결제원 = 4일 제37회 국가생산성 대회에서 국가생산성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예탁원은 "녹색 금융인프라 기능을 제고하고, 수수료 감면 등 중소기업지원, 아시아 개발국 인프라컨설팅 제공 등 이해관계자에 대한 사회적 나눔을 통해 자본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토대를 구축했다"며 "이런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측면에서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