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은 추석 연휴에도 해외주식투자 고객이 불편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해외주식 데스크를 운영한다. 연휴 기간에도 해외주식시장 이슈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해외주식 데스크를 평소와 동일하게 운영하기로 했다.
국내와 달리 휴장이 거의 없는 아시아 및 정상운영 되는 미국과 유럽 증시를 고려했다. 특히 추석연휴 직후 미국 금리인상 결정이 기다리고 있고, 국내 증시와 상관성이 높은 중국 증시 변동성도 커지고 있어 투자자들의 글로벌 시장 관심이 높은 상황이기 때문이다.
연휴기간 해외주식 관련 전화상담과 주문 등이 필요한 고객은 삼성증권 해외주식 데스크(02-2020-7306)로 연락하면 되고 주간에는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시장, 야간에는 미주 및 유럽 시장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온라인 해외주식거래뿐 아니라 환전 없이 해외주식 매매가 가능한 통합증거금 제도 역시 평소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연휴 중 해외주식투자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올해 온라인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 최대 20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환전 리워드 이벤트를 이번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월간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금액에 따라 현금리워드를 받는 'My 해외주식 리워드'에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해외주식을 타사에서 대체 입고 하는 고객을 위한 리워드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www.samsungpop.com)의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