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5월 황금연휴, T멤버십으로 할인받는 곳은?"

  • 2017.05.01(월) 12:52

"먹거리·놀거리 등에 풍성한 할인 혜택"

▲ [사진=SK텔레콤]

 

'5월 황금연휴'를 맞아 SK텔레콤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T멤버십 할인 혜택을 소개했다. T멤버십은 패밀리 레스토랑은 물론 피자 전문점·테마파크·극장 등과 제휴해 다양한 할인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패밀리레스토랑·피자전문점

가정의 달엔 가족과 함께 하는 식사가 빠질 수 없다. T멤버십 고객은 빕스(VIPS),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T.G.I FRIDAY’S, 라그릴리아, 워커힐 에어가든, 디퀸즈, 티원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피자전문점의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T멤버십 고객은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피자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 [사진=SK텔레콤]


◇ 테마파크·박물관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테마파크에 갈 때 T멤버십 혜택을 챙기면 좋다. 5월 31일까지 롯데월드에서 자유이용권을 사면 본인 55%, 동반 3인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같은 기간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에선 입장권을 살 때 본인과 동반 1인 입장권 15% 할인 혜택과 함께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되는 비치볼까지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선 5월 13일부터 28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에 성인 1명과 어린이 1명이 입장 가능한 2인 가족권을 구매하면 40%를 할인해준다. 가족권은 1인당 하루 최대 4세트까지 구매 가능해 총 8명이 함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서울랜드, 아쿠라플라넷, 원마운트, 테디베어뮤지엄, 팀랩월드, 한국만화박물관, 헤이리도자기체험학교 등 어린이와 함께 갈만한 테마파크에서도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파리에서 온 세계 최고의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을 찾아가도 좋다. T멤버십 등급에 따라 1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인은 물론 동반 3인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되므로 4인 가족의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이라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 [사진=SK텔레콤]


◇ 영화관

가족끼리 함께 영화관 나들이에 나설 때도 T멤버십을 챙기면 할인받을 수 있다. 멤버십 고객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국내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등급에 따라 무료 혹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GV와 롯데시네마의 경우 T멤버십 VIP 고객에게 연 6회 무료 예매 혜택과 무료 예매 한도 소진 후 일반 영화 1000원 할인 또는 3D 영화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박스에선 T멤버십 VIP 고객에게 연 6회 무료 예매 혜택을 제공하고, 모든 T멤버십 고객에겐 ▲영화 1매당 2000원 할인 ▲T데이터쿠폰 100MB ▲콤보 1000원 할인권(일 최대 5매)을 제공한다.

 

특히 메가박스에선 T멤버십 '커플' 고객의 경우 1년에 2번 '티켓 1+1'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자료=SK텔레콤]


◇ 해외·국내여행
 
국내외여행에 나서는 가입자도 T멤버십의 혜택을 미리 살펴볼 필요가 있다. 숙박, 교통, 쇼핑 등 여행 준비 단계부터 현지를 여행하는 순간까지 비용을 아낄 수 있는 부분이 많기 때문이다.

해외여행 전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할인 ▲공항 라운지 입장권 할인 ▲여행 가이드 e북 할인 ▲해외 호텔 및 아파트 예약 할인 ▲항공권 할인 ▲렌터카 할인 등을 통해 여행 준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현지 도착 후에도 T멤버십 혜택은 이어진다. 현재 T멤버십 고객은 일본, 홍콩, 유럽, 미국 등지에서 ▲호텔 등 숙소 예약 할인 ▲각종 입장권·교통패스 할인 ▲쇼핑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

5월 3일부터 31일까지 T멤버십 글로벌 하와이·싱가포르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무료 숙박권,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T로밍쿠폰, 대중교통상해보험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국내여행 고객의 경우 5월 5일부터 31일까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T멤버십 고객 특가로 호텔, 콘도, 펜션을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예약한 숙소에서 숙박을 완료한 고객에겐 3만원 이상 주유하면 이용 가능한 5000원 주유 할인 쿠폰도 2매 증정된다.
 
T멤버십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홈페이지(http://tmembership.t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