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LG유플러스, 지마켓과 책 할인판매

  • 2017.07.09(일) 09:00

'쇼핑콕' 멤버십 가입자 대상 프로모션
책 사면 3단 우산·현금처럼 쓰는 스마일캐시 등 증정

▲ LG유플러스는 지마켓과 함께 도서 구매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지(G)마켓과 함께 자사 멤버십 '쇼핑콕' 가입자 대상으로 도서 구매 지원 프로모션인 '일석이조 꿀쇼핑'을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도서 구매 지원 프로모션은 G마켓에서 LG유플러스 멤버십으로 할인받아 도서를 산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양장노트(100명) ▲책베개(400명) ▲노트틴커버(150명) ▲쿠키트레이(550명) ▲3단우산(300명) 등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한 G마켓에서 책 살 때 할인 받은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의 50%를 G마켓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스마일 캐시' 적립도 해준다.

 

예를 들어 G마켓에서 3만원 이상 도서를 구매하면 LG유플러스 멤버십으로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스마일 캐시로 2000 포인트를 적립 받으므로 최대 6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도서뿐만 아니라 일반 쇼핑 혜택도 준비됐다. '쇼핑콕' 가입자 중 올해 G마켓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은 G마켓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 이 멤버십으로 할인받아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1000매)도 얻을 수 있다.

특히 LG유플러스 가입자는 모바일을 통해 G마켓에 접속할 경우 쇼핑하는 동안 발생한 데이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남효련 LG유플러스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쇼핑콕 고객은 G마켓에서 한달에 최대 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며 "G마켓과 함께 특별히 준비한 7월 프로모션으로 더 크게 할인받고, 경품도 받는 1석 2조의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하므로 멤버십 승급이 자유롭다. 멤버십 종류는 쇼핑콕 외에도 영화콕, 푸드콕, 교통콕 등 원하는 분야를 선택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