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롯데헬스케어 '캐즐', 설 할인 돌입

  • 2024.01.15(월) 15:32

유전자검사 키트 '프롬진'·건기식 '필팟' 등 내세워

롯데헬스케어가 명절 선물 수요를 겨냥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헬스케어는 15일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CAZZLE)'에서 내달 8일까지 '설 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유전자검사 키트, 건강기능식품, 두피·스킨 케어 등 약 35종의 상품을 20%에서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 할인 판매하는 품목은 지난해 9월 캐즐 공식 오픈 이후 현재까지 가장 높은 매출액을 기록한 세 가지 카테고리인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바이 캐즐' △퍼스널케어 △건강기능식품에서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이다.

먼저 PB 카테고리에서는 '프롬진(Fromgene)'과 '필팟(Fillpot)'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프롬진은 구강내 상피세포를 채취해 결과를 보여주는 유전자검사 키트로 피부, 모발, 운동, 식습관 등 총 69개의 유전자 항목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필팟은 선물 받는 사람에 맞춰 '남성', '여성'과 '베스트 초이스' 등 총 3가지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성별로 꼭 필요한 영양소에 맞게 필팟 남성 선물세트에는 홍삼, 밀크씨슬, 쏘팔메토옥타코사놀, 여성 선물세트에는 홍삼, 백수오, 히알루론산이 각각 한 통씩 들어 있다.

건강기능식품과 퍼스널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레이델 비즈왁스알코올 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우먼·포맨 △마이카인드 유기농 마그네슘 등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식품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로션 △리엔 닥터그루트 탈모증상 집중케어 샴푸 등 퍼스널케어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몸BTI'로 주목받고 있는 유전자검사 키트부터 단일성분 건강기능식품 등 특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할인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