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리뉴얼…'참여형 플랫폼' 만든다

  • 2025.08.21(목) 11:19

적립·사용 넘어 직접 콘텐츠 제작시 보상
'포인트 씨앗'도 도입…11월 정식 오픈 

CJ ONE 앱 리뉴얼 오픈 이미지/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는 자체 운영 중인 CJ ONE 앱을 전면 개편한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31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CJ ONE은 2010년 출시 이후 15년간 문화 마케팅, 대외 제휴처를 꾸준히 확대해왔다. 

이번 개편으로 CJ ONE은 포인트 적립·사용을 넘어 회원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하고 보상받는 참여형 플랫폼으로 전환한다. 정식 출시는 11월이다. 

'혜택 공유' 커뮤니티를 신설한 것도 눈에 띈다. 할인 이벤트, 앱테크 꿀팁, 한정판 상품 구매 방법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 정보를 회원들이 자유롭게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ONE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활동 리워드 제도인 '포인트 씨앗'도 도입한다. 작성한 글이 '좋아요'를 받거나, 다른 회원 글에 '좋아요'를 10회 이상 남기는 등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포인트 씨앗이 적립된다. 포인트 씨앗은 CJ ONE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어 활동을 활발하게 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모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개편 앱에는 적립·결제 바코드, 혜택 공유, 오늘미션 등 주요 기능으로 구성된 하단 탭메뉴를 적용한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담당은 "이번 개편으로 커뮤니티 중심의 새로운 플랫폼으로 도약할 토대를 마련하겠다"며 "MZ세대를 비롯한 모든 회원들이 CJ ONE으로 일상 속에서 혜택과 가치를 누리며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