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도시형생활주택 '파우제 인 제주' 35가구 후분양

  • 2016.07.06(수) 17:12

연 8% 확정 임대수익 가능

제주 서귀포에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거둘수 있는 '도시형생활주택' 잔여가구 분양이 진행된다. 이 곳은 제주신공항 등 개발호재로 지난 한해 토지와 주택가격 상승률이 높았던 지역이다.

 

행사 ㈜아름다움은 제주 서귀포 도시형생활주택 '파우제(PAUSE) 인 제주' 35가구를 후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파우제 인 제주는 제주 서귀포시 토평동 3083-6번지에 지상 4층 18개동, 전용면적 19~49㎡ 376가구 규모로 건립된 '도시형생활주택'이다.

 

수분양자는 이 곳을 제한없이 '세컨드 하우스'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하지 않는 기간에는 연 8%의 확정 임대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계약자가 임대관리를 일임하면 연 8% 임대수익을 확정 제공해서다. 현재 전체 가구수의 90% 이상 분양을 마쳤고, 이번 특별분양은 회사보유분 35가구에 한정된다.

 

파우제 인 제주는 마운틴 블록(194가구)·오션 블록(182가구)과 커뮤니티센터, 아트파우제 등으로 구성돼 있다. 타입은 A부터 D까지 총 4가지이며, 월 임대료는 120만~357만원, 하루 임대료는 9만~21만원이다. 관리비는 별도로 부과된다.

 

파우제 인 제주 인근에 제주 헬스케어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라 기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시행사 측 설명이다. 헬스케어타운은 전체 28만8723㎡ 규모 부지에 총 9347억원이 투입돼 ▲관광호텔 ▲워터파크 ▲휴양콘도미니엄 ▲의료연구개발(R&D)센터 등이 들어선다.

 

파우제 인 제주 마운틴블록과 오션블록은 작년 8월 사용승인이 완료, 전 가구는 거주에 필요한 시설과 서비스 체제를 갖췄다. 지난 3월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아름다움 관계자는 "지난 일반분양 때 시장에서 가치를 인정받아 투자자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보이고 있어 이번 특별분양을 하게 됐다"며  "최근 CJ오쇼핑과 온라인 총판계약을 체결해 안정적인 임대수익 실현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대입주 및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파우제 인 제주(사진: 리츠파우제)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