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스코건설, 필리핀 '더샵 클락힐즈' 분양중

  • 2017.10.30(월) 10:15

골프·레저 중심지..공항서 7분거리
단지 내 인피니티풀, 바비큐 파티장도

포스코건설은 해외에서 처음으로 '더샵' 브랜드를 단 주거상품인 필리핀 '더샵 클락힐즈'를 분양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더샵 클락힐즈는 필리핀 클락자유경제지역(Clark Freeport Zone, CFZ) 내 주거지역에 지어진다. 클락은 과거 미 공군기지였던 곳으로 인천국제공항에서 비행기로 4시간 가량 거리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클락힐즈는 클락 내 주거지역에서도 가장 중심에 위치한 유일 국내 브랜드 단지"라고 설명했다.

 

콘도미니움은 지하 1층~지상 21층 5개동, 총 512가구로 구성된다. 상품은 ▲스튜디오타입 40가구 ▲1베드 160가구 ▲2베드 144가구 ▲3베드 120가구 ▲4베드 40가구 ▲펜트하우스1 6가구 ▲펜트하우스2 2가구로 구성된다.

 

모든 가구에 광폭 발코니를 설치해 창문을 열고 나가면 주변 풍경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게 했다. 해발 235m 높이에 조성되고 인근에 타운하우스와 풀빌라 등 저층 주택이 있어 조망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일부 가구에서는 골프장이 내다보인다. 골프 애호가들이 많이 찾는 지역인 만큼 단지 안에 연습을 할 수 있도록 퍼팅그린이 설치된다. 단지 곳곳에 나무를 심은 '워터필드'가 조성된다.

 

단지에는 특급호텔 수준의 야외수영장(인피니티 풀)이 조성된다. 이 주위 아이들 전용 풀과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단지 중심에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데크'가 있다.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 사우나, 도서관, 카페테리아 등도 조성된다.

 

▲ 더샵 클락힐즈 조감도(자료: 포스코건설)

 

또 클락이 은퇴 후 생활자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라는 점에 착안해 이웃 간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단지 내에 '킨포크(kinfolk)' 가든을 조성한다. 킨포크는 친척이나 친족처럼 가까운 사람이라는 뜻. 입주민 안전을 위해 가구별 보안, 단지 구역별 보안, 클락개발공사 보안까지 3중 보안시스템을 갖춘다.

 

단지 주변에는 각각 36홀 규모로 클락의 대표 골프클럽이라 불리는 '미모사골프클럽', '썬밸리골프클럽'이 있다. 세인트폴 국제학교, 필리핀 과학고, 안테네오 경영대학원, 필리핀대학 클락캠퍼스 등의 교육시설도 반경 5㎞ 이내에 있다는 게 포스코건설 설명이다. 2018년에는 클락썬밸리 리조트 내 국제학교인 '싱가포르 스쿨 클락'도 개교 예정이다.

 

클락 인근의 배후도시로 분당신도시의 6배 규모의 '클락 그린시티'가 개발될 예정이다. 약 112만명의 주민과 약 80만명의 직원들이 상주하게 되는 친환경 주거 단지다. 또 4만7000㎡ 규모의 사무·상업시설인 'GGLC(Global Gateway Logistics City)'가 연내 준공된다. 클락에서 마닐라 상업중심지구까지 50분대 주파할 수 있는 고속철도 설치도 추진중이다.

 

인근에 에어포스 시티병원, 여성의료원, 폰타나 레저파크 앤드 카지노, SM시티 몰 등 의료·레저·편의시설이 있다. 클락국제공항은 약 5㎞ 거리로 차로 7분 정도에 닿을 수 있다. 이 공항은 2019년까지 연간 800만명을 수용할 수 있도록 확장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72에 마련돼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