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분양

  • 2020.09.28(월) 10:17

고덕국제신도시 최고층 랜드마크 주거복합단지
4베이·5베이 판상형 설계, 테마파크형 상가 '어반그로브'

현대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Ebc-1블록에서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를 분양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49층, 3개 동 규모로 지어지며, 아파트 665가구와 연면적 6만521㎡ 규모의 상업시설 '어반그로브 고덕'을 함께 조성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별로 ▲76㎡ 172가구 ▲84㎡ 256가구 ▲90㎡ 228가구 ▲94㎡A 1가구 ▲94㎡B 1가구 ▲101㎡ 2가구 ▲106㎡ 5가구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는 고덕국제신도시(이하 고덕신도시) 내 핵심 입지에 조성되는 최고층 랜드마크 단지다.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시설, 근린공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집중된 고덕신도시 중심권역에 위치한다.

특히 고덕신도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49층 높이의 주거복합단지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는 고덕신도시 2단계 개발사업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행정타운이 단지 바로 앞에 있고, 판매시설·업무시설·의료시설·위락시설 등이 들어설 수 있는 중심상업지구도 맞닿아 있다. 고덕신도시 2단계 사업은 2021년 준공이 예정돼 있어 입주와 동시에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고덕신도시를 순환하는 BRT(간선급행버스체계) 정류장이 인접해 관내 주요 지역을 빠르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서울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과 수서고속철도(SRT) 지제역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수월하다.

삼성전자의 반도체 생산 공장인 평택캠퍼스가 인접해 직주근접도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들어설 수 있는 학교 용지가 있으며, 국제학교 신설이 예정된 에듀타운도 인근에 위치한다.

현대건설은 단지 곳곳에 브랜드 프리미엄을 느낄 수 있는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주거복합단지임에도 불구하고 4베이와 5베이 판상형 설계를 적용했다. 타입에 따라 드레스룸과 팬트리(일부타입), 알파룸(일부타입) 등을 구성해 공간 활용도 극대화 했다.

단지 3층에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운동 관련 시설과 작은도서관,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등 보육 관련 시설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내 지하 1층~지상 3층에 조성되는 '어반그로브 고덕'은 숲을 품은 가족형 테마파크형 상가로 꾸며진다. 단지 중앙에 위치한 광장을 중심으로 4가지 콘셉트의 스트리트 상가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형태다.

힐스테이트의 IoT(사물인터넷)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를 적용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의 빌트인기기와 IoT 가전기기를 단지 내외부에서 제어할 수 있다.

에너지 절감을 위해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HEMS)은 물론 일괄 소등스위치, 대기전력 및 가스차단시스템, 세대 및 공용부분 LED등, 지하주차장 지능형 조명제어시스템(차량통로구역) 등도 적용된다.

세대 내 HEPA 필터 전열교환기가 설치되며, 현관에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H클린현관(유상옵션)이 제공된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지구, 근린공원 등 주요 편의시설이 집중돼 고덕신도시 내에서도 기대감이 높았던 입지"라며 "힐스테이트만의 특화 설계 등을 적용해 일대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소사동 산 2-8번지에 위치해 있다.[제공: 현대건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