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팔도 비빔면? 이제는 비빕밥

  • 2018.09.05(수) 09:40

냉동밥 시장 진출…브랜드·포트폴리오 다변화
'팔도비빔장' 활용…35년 액상스프 기술 적용

팔도가 냉동밥 시장에 진출한다. 그동안 비빔면에 국한됐던 브랜드를 냉동밥으로 확장하면서 제품 포트폴리오 다변화에 나선다.

팔도는 '팔도비빔밥 산채나물'과 '팔도비빔밥 진짜짜장'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비빔밥 산채나물'은 곤드레, 취나물, 도라지 등을 넣은 담백한 나물밥이다. 고추장 대신 '팔도비빔장'을 별첨했다. 비빔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나물의 향긋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비빔밥 진짜짜장'은 진짜 춘장과 푸짐한 건더기로 만든 액상 짜장소스가 특징이다. 중화풍 채소볶음밥과 함께 진한 짜장으로 중화요리 전문점 맛을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35년 액상스프 제조 기술력을 담아 만들었다. 신선한 재료로 조리한 밥은 빠르게 동결해 재료 본연의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다. 1인분씩 개별 포장된 밥 중량만 225g으로 푸짐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별도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지난 2016년 '팔도비빔밥 출시'라는 만우절 이벤트를 통해 소개된 가상의 제품에 보내온 고객들의 큰 호응이 출시에 일조했다.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비빔면'을 즐기고 싶은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팔도는 해당 제품의 출시로 자사를 대표하는 비빔면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몰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향후 할인점, 중대형 슈퍼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손방수 팔도 마케팅 상무는 "팔도비빔밥은 팔도의 차별화된 액상소스 제조 노하우를 활용해 만든 색다른 제품"이라며 "앞으로 전국의 다양한 맛을 담은 특색 있는 비빔밥을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