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롯데칠성, '새로 가챠' 팝업 운영…서울 3대 상권 공략

  • 2025.11.25(화) 15:04

방이·건대·홍대서 '가챠 팝업'
상권 협업 통해 MZ 접점 확대

.그래픽=비즈워치

롯데칠성음료가 연말을 맞아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브랜드 체험 확대에 나선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의 가챠(랜덤 뽑기) 팝업스토어를 서울 방이동 먹자골목, 건대입구역, 홍대 축제거리 인근 등 3곳에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방이점과 건대점은 12월 14일까지, 홍대점은 11월 28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새로 가차샵 전경/사진=롯데칠성음료

팝업은 △변온 라벨 체험 △미니병 꾸미기 등 체험존 △안주 추천존 △굿즈 가챠존 등으로 구성됐다. 체험존에서는 온도에 따라 병 라벨에 숨겨진 새로구미 꼬리가 나타나는 새로 한정판 제품 '아홉 꼬리 에디션'의 변온 라벨을 체험할 수 있다. 또 투명 병 디자인을 살린 새로 미니 병에 나만의 라벨을 꾸밀 수 있다.

안주 추천존에서는 키오스크를 통해 음용 성향 질문에 답하면 취향에 맞는 안주를 추천해준다. 더불어 해당 안주를 판매하는 주변 제휴 매장도 추천받을 수 있다. 굿즈 가챠존에서는 새로구미 소주 디스펜서, 새로구미 인형, 새해 달력 등 총 50여 종의 새로 굿즈를 만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구미 세계관을 바탕으로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초점을 맞춰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인근 상권과 협업을 통해 소상공인과 상생하고, 가챠 트렌드를 활용한 체험형 콘텐츠로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