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은 올해 연말까지 매월 추첨을 통해 자동차 리스나 렌트 등 자동차금융 상담을 받은 이용자에게 선물을 주는 '기프트 릴레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판촉 행사는 신차나 중고차 자동차금융 상품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현대캐피탈의 신차 리스와 장기렌터카, 중고차 금융 상품 등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부터 1개월 단위로 12월까지 세 차례 진행된다. 대상이 되는 금융 상품과 경품이 매달 다르다.
이달에는 신차나 중고차 리스 상품의 월 납입금을 확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과 소니의 블루투스 헤드셋·이어폰을 증정한다. 11월에는 디지털 중고차론과 중고차 리스 상품의 월 납입금을 산출한 고객 중 추첨에서 뽑힌 응모자에게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에어랩,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다.
마지막인 12월에는 장기렌터카 상품의 월 납입금을 확인한 고객이 대상이다. 카타르 월드컵과 연말을 고려해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나홀로 집에 등 레고 시리즈 6종을 선물로 구성했다.
행사 참여는 현대캐피탈 앱이나 모바일 웹에서 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의 월 납입금을 확인하고 응모창에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월 행사 종료 후 개별 안내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자동차금융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현대캐피탈의 합리적이고 다양한 상품을 알리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자세한 내용은 현대캐피탈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