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는 지난 13일 G80의 사전계약을 시작한 이래 일주일 만에 5120대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일 평균 853대(6영업일 기준) 꼴로 계약이 이뤄진 것이다. 지난 2013년 11월 사전계약을 실시했던 제네시스(DH)의 6영업일 기준 일 평균 계약 대수인 980대에 버금가는 실적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측은 G80이 ▲한층 높아진 디자인 완성도 ▲제네시스 스마트 센스 등 첨단 신기술 적용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강한 신뢰감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고있다.
또 ▲일반 부품 보증기간 기존 3년 6만km에서 5년 10만km로 확대 ▲고객 케어 서비스 3년간 무상 제공 ▲블루링크 서비스 무료 이용기간 3년으로 확대 ▲고급 한옥호텔 숙박권 제공 등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또한 G80 고객들이 강한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는 부분이라는 설명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사전계약을 통해 G80와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며 "내달 7일 출시와 함께 G80를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시장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