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F&B 마켓]현대홈쇼핑 `우체국과 제휴` 택배서비스 강화

  • 2015.04.22(수) 17:56

◇ 마켓 알림장

 

현대홈쇼핑은 22일 서울지방우정청에서 우정사업본부와 '우체국택배 이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사진).

 

현대홈쇼핑은 우체국택배를 택배사로 신규 추가함으로써 더욱 빠르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체국택배의 익일배송율과 익일회수율은 국내 택배업계 중 최고 수준으로 알려져 있다.

 

현대홈쇼핑은 상반기 내에 배송시스템을 개발하고 서비스 제고를 위한 세부 사항들도 추가 협의해 오는 7월부터 우체국택배를 통한 배송, 회수, 사후서비스(A/S)를 시행한다는 계획이다. 우체국택배를 통한 물동량은 연간 400만건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은 식품업계 최초로 '수화(手話)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한국 농아인 협회에 소속된 청각∙언어장애인 중 영상 전화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에 대한 문의 등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수화상담 전용번호(070-7947-7671)에 전화하면 된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롯데멤버스는 기존 롯데포인트 이름을 '엘포인트'(L.POINT)로 변경하고 기존 롯데멤버스·롯데패밀리 회원을 통합한다(아래 사진).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1899-8900)로 하면 된다.

 

CJ그룹은 지난 19일 베트남 닌투언성 땀응언 2마을에서 'CJ-KOICA, 베트남 새마을 CSV사업' 1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CJ그룹은 베트남 농가의 수익증대와 자생력 강화를 위한 공유가치창출(CSV) 프로젝트로 지난해 4월부터 땀응언 2마을에서 고추 재배 시범 사업을 벌이고 있다.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이 2015년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소주 부문에서 금상(Gold)을 수상, 3년 연속 수상의 성과를 거뒀다. (아래 사진).

 

 

◇ 이벤트 소식


설빙은 공식모델인 임시완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아래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오는 5월 4일 명동 일대에서 '스타워즈 데이' 행사를 연다(사진). '스타워즈 데이'에는 스타워즈 캐릭터와 마칭밴드 거리 행진, 유니클로 스타워즈 쇼케이스, 제다이 발대식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리온은 올해 초코파이 출시 41주년을 맞아 7월 5일까지 초코파이 100만개를 나눠주는  '초코파이 정(情) 메시지 캠페인'을 진행한다(아래 사진). 스마트폰으로 제품 뒷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으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된다. 이후 친구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전송하면 보낸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초코파이와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아래 사진).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맥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Kloud Beer Station)'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500명에게 스페셜 안주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아래 사진).

 

◇ 핫! 세일

 

하이마트 쇼핑몰은 오는 26일까지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아래 사진). 공동구매 상품은 삼성 50인치 TV,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LG 스탠드형 에어컨 등 총 10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himart.co.kr/package/templet14.jsp?spcsectid=207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연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 홈페이지(www.coup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아래 사진).

 

AK몰은 오는 23일까지 플라워프린팅 봄패션 의류, 화장품, 소풍음식, 야외 유아동 장난감 등의 상품을 최고 86%까지 할인 판매한다(아래 사진).

 

티몬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 숙박, 레저 상품 등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꿀연휴를 부탁해' 행사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아래 사진).

 

홈플러스는 오는 30일부터 5월 20일까지 3주 간 '뷰티페어(Beauty Fair)'를 진행한다(아래 사진). 홈플러스는 행사 기간 동안 전국 140개 매장에서 화장품과 바디용품 중 매주 특별 할인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대표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뷰티박스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 새로 나왔어요

 

농심은 3mm의 굵고 탱탱한 면발과 국산 다시마로 맛을 더욱 살린 프리미엄 짜장라면 '짜왕'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CJ제일제당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이너비 아쿠아스틱'과 '이너비 워터스파클링'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너비 아쿠아스틱은 복숭아 맛 젤리 타입으로 가격은 9,500원(7개입)이다. 이너비 워터스파클링은 탄산수 제품으로 가격은 1800원(350ml)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독특한 향과 맛으로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미노프 플레이버(Smirnoff Flavor)라인에 스미노프 에스프레소(Smirnoff Espresso)와 스미노프 블루베리(Smirnoff Blueberry)를 추가해 국내에 새롭게 선보였다(아래 사진).

동원F&B는 100% 국내산 고구마로 만든 말랭이 간식 '자연한입 고구마'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가격은 2900원.

 

LG생활건강은 옥수수, 코코넛오일 등 식물유래 성분을 함유해 세정력은 뛰어나면서 피부에는 순한 아기 욕조 세정제 '메소드 데일리 샤워'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가격은 1만1800원대(828ml).

 

삼립식품은 크림빵의 부드러운 맛과 패스츄리의 고소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실키크림빵'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하이트진로는 국내 최초 올몰트 맥주인 '맥스'에 새로운 발효공법을 적용해 크림거품을 향상하고 호프의 향을 더욱 강화한 '크림生올몰트 맥스'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블랙야크는 다양한 야외 활동을 돕는 방풍자켓 '윈드핏(WINDFIT)' 시리즈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총 26종으로 구성된 '윈드핏' 시리즈는 일본과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한 경량성 바람막이 소재인 야크라이트(YAK LITE)와 방풍·투습 성능을 지닌 윈드스토퍼(WIND STOPPER) 소재를 사용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