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롯데마트 "1등급 한우를 30% 싸게"

  • 2017.05.19(금) 14:58

다음은 5월 19일 브리프 내용이다.

롯데마트가 오는 24일까지 전점에서‘1등급 한우 전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등심(100g)을 엘포인트(L.POINT) 회원일 경우 5670원(기존 판매가 8100원)에, 국거리·불고기(100g)를 3430원(기존 판매가 4900원)에 판매한다.

또 한우협회와 한우자조금협회와 함께 21일까지 서울역점, 송파점, 은평점에서 저지방스테이크 시식 및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마트 3개점에서 각각 독립 부스를 오픈해 판매하는 저지방스테이크(100g)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일 경우 4130원(기존 판매가 5900원)이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21일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19일부터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은 ‘내 웨딩사진을 소개합니다’ 이벤트를 선보인다. 인스타그램에 웨딩사진을 올리고 #부부의날,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부부의날 등의 단어를 해시태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T.G.I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 본점 화장품 매장에서는 부부가 동반으로 구매할 경우 추가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리진스와 닥터자르트 브랜드에서 진행한다. 오리진스에서 부부가 동반으로 구매하면 ‘폼클렌징’을 추가로 증정하며 닥터자르트에서 동반으로 구매한 부부에게는 레저용 드라이백과 기초 3종 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는 19일 임직원 가족을 회사에 초청하는 ‘오픈 오피스’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아빠, 엄마의 회사를 체험하면서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 날 행사에는 임직원 배우자와 자녀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롯데하이마트는 회사를 방문한 자녀와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옥 로비에 마련한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가족 사진을 찍어주고, 자녀 이름과 얼굴을 새긴 사원증을 선물했다.

자녀들은 사원증을 목에 걸고 아빠, 엄마가 일하는 사무실을 둘러봤다. 행사를 위해 대표이사 집무실도 개방했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 있는 ‘드론·VR(가상현실) 체험존’에서 드론을 조종해보고 VR도 체험했다. 가족들은 임직원 식당에서 점심을 함께 먹고 롯데월드로 이동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오비맥주 ‘카스’가 오는 20일과 21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환경축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을 공식 후원한다.

카스는 난지 한강공원에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축제 참가자들을 위한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그린플러그드의 친환경 테마에 맞춰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환경을 지키자'는 취지로 일회용품 대신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텀블러로 맥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장에서 깜짝 혜택도 제공한다.

또 카스가 추천하는 포토 포인트에서 인증샷을 찍고 본인 SNS에 #카스 #그린플러그드 #후레쉬스테이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한다.


◆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행사장에 마련된 상하목장 판매 부스에서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그린플러그드에 마련된 ‘상하목장 X 연남동 수제버거 GOONIES 부스’에서 구매한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과 그린플러그드 입장권(팔찌)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nghafarm)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명에게는 폴 바셋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4일에 발표된다.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협약식을 체결했다.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 일환으로 2013년부터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은 단순히 지원하는 사회공헌 방법에서 벗어나 전문 보건의료단체와의 협력체계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다는 취지로 설립, 5년째를 맞고 있다.

양측은 이번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협약식을 통해 이동치과 진료사업, 의료취약지역 진료, 구강질환 예방을 위한 홍보사업, 어린이 및 청소년 대상 구강관리 교육, 기타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협력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이어 가기로 했다.


SPC그룹의 와인 전문 계열사 타이거인터내셔날이 ‘제 2회 와인살롱’을 개최했다. 와인살롱은 국내 와인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SPC그룹이 지난해부터 개최한 행사로 와인 소개 및 시음회, 전문가 세미나 등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국내 유명 와인 수입사와 소믈리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남프랑스 와인을 중심으로 부르고뉴, 샹파뉴, 루아르 등 프랑스 전 지역에서 타이거인터내셔날이 독점 수입하는 30여 개 브랜드 128종의 와인이 소개됐다. 특히 ‘바이오다이나믹(biodynamic) 농법’으로 수확한 포도만을 사용한 와인 20여 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동아오츠카가 5월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의 달을 맞아 서울 본사 신관에서 전시회를 열고, 기념 제작된 포카리스웨트 매거진 'MOVE LIVE SWEAT'를 증정했다.

1987년 발매된 포카리스웨트는 출시 이후 30년간 국내 이온음료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한 베스트 셀링 제품이다. 포카리걸로 불리는 광고 모델은 최윤희(1987년)·김혜수(1990)·고현정(1991)·심은하(1994)·손예진(2001)·한지민(2003)·이연희(2005)·문채원(2011)·김소현(2015) 등이 거쳐가며 '스타등용문'이라는 별칭을 얻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다. 올해 포카리걸은 그룹 트와이스(2017)이다.

오늘날 포카리스웨트의 누적 매출액은 약 2조6000억 원(2016년 말 기준), 누적 판매량은 81억9,055만 개(250㎖ 환산 기준)에 달하는 ‘국민음료’로 거듭났다. 이는 지구 10바퀴를 돌 수 있고, 서울과 부산 왕복을 약 7,300회 돌 수 있는 양이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포카리스웨트 30주년에 빌어 회사의 대표 브랜드인 포카리스웨트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새롭게 도약하자는 취지로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본사 신관에서 역대 제품 패키지 및 광고 등을 전시했다.


◆ 다논과 풀무원이 만든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은 ‘2017 다논 네이션스컵(Danone Nations Cup 2017)’ 한국 대회 홍보대사로 이승우 선수를 위촉, 유소년 축구 선수들의 꿈을 함께 응원하기로 했다.

다논 네이션스컵은 프랑스 다논 그룹(GROUPE DANONE)이 지난 2000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세계 최대 규모의 유소년 축구대회로 올해 제18회를 맞이한다. 10세부터 12세까지 유소년 선수들이 참가하는 유일한 세계대회로 국제축구연맹(FIFA)로부터 국제 어린이 축구 대회로 승인을 받았으며 풀무원다논은 지난 2009년 국내 사업 진출 이후 매년 대한민국 대표팀을 후원, 월드 파이널 대회에 한국팀을 출전시키고 있다.

이승우 선수는 2010년 대동초등학교 재학 시절 남아공에서 개최된 다논 네이션스컵 월드 파이널 대회에서 12골을 기록해 득점왕을 차지하면서 스카우트의 눈에 띄어 FC 바르셀로나 유소년팀으로 다음해 입단하게 됐다.

이승우 선수는 홍보대사로서 오는 6월 17일 파주 NFC 축구 국가대표 트레이닝 센터에서 열리는 한국 대표팀 선발전을 참관하며 후배 선수들을 독려할 예정이며 경기 이후에는 사전 모집한 초등학생들과 함께 ‘다논 네이션스컵 드림 축구 교실(Dream Soccer Class)’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과 식품브랜드 유동골뱅이가 농어촌 고령자 식생활 개선과 건강 증진을 돕는 ‘바른 밥상, 밝은 백세’ 캠페인을 전개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31일까지 2주간 전국 64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유동 통조림 6종(골뱅이, 왕꼬막, 번데기 등) 매출의 3%를 기부하고 지난해 국내 처음으로 출시한 피꼬막 캔 ‘유동 순살 왕꼬막’ 원산지인 전남 여수의 농어촌 고령자 대상 식생활 및 건강 개선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홈플러스 e파란재단과 유동골뱅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올해 하반기 20주에 걸쳐 식생활교육국민네트워크(농식품부 지정, 국가 식생활교육지원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 보건소 등과 연계해 여수 농어촌 고령자 대상 ▲균형 잡힌 식단 및 필수 영양소 등 식생활 교육 ▲식사 제공 ▲요가, 체조, 댄스 등 운동 강습 ▲치매, 뇌혈관질환, 우울증 예방 등 건강관리 프로그램 운영에 나설 방침이다.


◆ 유니클로가 오는 28일까지 여름용 상품을 최대 할인하는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3회(19일~21일, 22일~25일, 26일~28일)로 구분 진행되며, 회마다 할인 구성이 달라져 혜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대표상품 에어리즘을 9900원에 판매하고 여성용 에어리즘 브라팝과 남성용 드라이-EX 폴로 셔츠를 각각 1만9900원으로 할인하는 등 다양한 제품이 특별가에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서 버는 수익금 중 일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돼 예체능 인재 양성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 녹십자엠에스가 앞으로 10년 동안 보령제약에 혈액투석액을 공급한다.

녹식잡엠에스는 올해부터 2027년까지 약 900억원대 혈액투석액을 보량제약에 공급하는 장기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의 공급물량은 국내 혈액투석액 시장의 20%에 해당하는 규모로, 기존 생산 물량과 합할 경우 국내 전체 시장의 40% 이상을 녹십자엠에스가 생산하는 셈이다. 녹십자엠에스는 생산시설 확충에 투자하는 한편 앞으로 이번 계약과 같은 사업으로 사업을 다각화함으로써 수익성 극대화에 나설 것으로 분석된다.


◆ 동아쏘시오그룹이 용신동 본사 동아에스티 신관 앞에서 '사랑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사랑나눔 바자회는 동아제약과 동아오츠카 제품 등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로, 동아쏘시오홀딩스가 주관하고 동아제약·동아오츠카가 후원한다.

행사로 얻은 수익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해 매월 생계비 지원 등 저소득층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 한미약품 전립선비대증·발기부전 동시치료복합제 '구구탐스'의 임상 3상 결과가 미국 비뇨기과학회에서 구연 발표됐다. 세계에서 가장 큰 비뇨기과학회인 이 학회는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미국 보스톤에서 진행됐다. 

발표 내용에 따르면 탐스로신염산염 0.4mg 복합제 투여군에서 대조군 대비 국제 전립선 증상 점수가 약 27% 감소됐다. 

구구탐스는 전립선비대증 치료 성분인탐스로신산염 0.4mg과 발기부전치료 성분인 타다라필 5mg을 복합한 복합제로 지난해 12월 출시됐다.국내 전문의약품 중 최초로 '폴리캡(Poly-cap)' 제제기술이 적용돼 주목받았다. 폴리캡은 글로벌 제약기업에서도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신기술로 각각 성분 방출패턴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약물간 상호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기술이다. 

 
코웨이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가 한국마케팅협회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 대표이사는 아모레퍼시픽 부사장, CJ오쇼핑 및 CJ제일제당의 대표이사를 역임한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