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이베이코리아, '블프는 저리가라'…워너원과 '빅스마일데이'

  • 2018.10.30(화) 14:27

워너원 빅스마일데이 티저영상 '화제'
내달 1일부터 11일간 다양한 혜택 제공

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빅스마일데이' 티저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다음 달 1일부터 11일까지 총 11일간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다.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중국 알리바바의 광군제(싱글데이)를 연상할만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영상은 워너원의 각 멤버들이 과감하게 매력을 뽐내는 가운데 '빅스마일데이'가 계속 되풀이되는 후쿠송이 1부터 11까지 숫자와 함께 배경음악으로 깔려 한편의 강렬한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인상을 준다.

여기엔 국내에도 잘 알려진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11월 23일)'의 경우 행사기간이 단 하루에 불과한 반면 무려 11일 동안 펼쳐질 '빅스마일데이'의 큰 혜택을 알리기 위한 기획 의도가 숨겨져 있다. 특히 올해 '빅스마일데이'는 7000여 브랜드가 참여하고, 1000만 개에 달하는 특가상품을 선보일 만큼 역대급 규모를 자랑한다.

워너원이 티저광고를 통해 소개한 G마켓의 '빅스마일데이'는 내달 1일을 시작으로 11일까지 진행한다.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는 '빅스마일데이'의 혜택을 제대로 누릴 기회도 미리 제공한다.

먼저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회원 '스마일클럽'에 신규 가입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인 3만7000원의 스마일캐시를 즉시 제공한다. 이어 1일부터 사용 가능한 브랜드 할인쿠폰인 '다이슨 할인쿠폰 30%'와 '000' 등 총 0여개의 브랜드 할인쿠폰을 미리 받을 수 있다. 단 ID 당 브랜드별 쿠폰은 1회만 발급한다.

1억원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 한 달 동안 G마켓과 옥션에서 한 번이라도 쇼핑했다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2000명에게 스마일캐시 5만원권을 지급한다. 더불어 페이스북에 #빅스마일데이 해시태그를 달아 포스팅하면 20명을 선정해 5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제공한다.

이정엽 이베이코리아 통합마케팅본부 본부장은 "국내를 대표하는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옥션이 연대해 진행하는 역대급 행사인 만큼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