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이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이 카카오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와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귀여운 캐릭터 아이템을 선호하는 2030 소비자를 겨냥해 각 패키지마다 머그&코스터 세트, 보온병, 디저트볼 등 9종류의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를 포함했다.
또 패키지와 커피믹스 스틱에는 머그잔을 들고 커피를 즐기는 '라이언'(모카골드 마일드), '무지'(모카골드 라이트), '튜브'(모카골드 심플라떼), '어피치'(화이트골드) 등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담았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커피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전 연령층에 인기가 높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시너지 효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다양한 협업과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
▲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