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구본무 LG 회장 "실패 두려워 마라"

  • 2013.07.09(화) 11:00

"실패하더라도 기여부분 인정"

구본무 LG그룹 회장이 다시 한번 시장선도의 의미와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번 결정한 부분은 실패하더라도 두려워하지 말고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하라는 주문이다.

 

구본무 회장(사진)은 9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7월 임원세미나에서 "시장을 선도한다는 것은 LG로 인해 고객의 삶이 바뀌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이같은 사명감으로 앞장서 달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는 단기간에 이뤄내기 힘든 매우 도전적인 목표"라며 "세계시장을 뒤흔들겠다는 상품, 국내 경험으로 해외에서 승부를 걸겠다는 사업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기필코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이어 "목표 달성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나타난 의미 있는 실패에 대해서는 더욱 격려하고, 당장의 성과로 나타나지 않더라도 시장선도에 기여한 부분은 반드시 인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구 회장은 "올 하반기에는 상품의 품질을 높이는 것은 물론 환경안전을 준수하고 정도경영을 실천하는 경영활동의 기본에 더욱 충실해 달라"고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임원세미나가 열린 LG트윈타워 대강당에는 모바일 사진출력기 포켓포토, 미니세탁기 꼬망스, 제습기 등 LG전자의 소형 가전제품이 전시됐다. 고객 편의와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며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LG전자 소형 가전제품을 소개하자는 취지에서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