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화, 상생경영 속도낸다

  • 2018.11.13(화) 18:04

동반성장 세미나 개최…상생펀드 활용 독려

㈜한화는 13일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올 한해의 상생협력 성과를 협력사들과 공유하는 '동반성장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한화는 13일 서울 장교동 본사에서 '동반성장 세미나'를 열었다. 이번 세미나는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상생협력을 강화하고 소통의 장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대기업과 중소기업간 상생협력을 강화하고 소통의 장을 만들어 가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세미나에선 올해 약속했던 상생협력 방안을 되짚고, 우수 사례 공유와 미흡했던 분야에 대한 보완방안이 논의됐다.

특히 ㈜한화는 협력사들이 상생펀드 운용기금을 적극 활용토록 독려했다.

상샌펀드란 협력사가 은행 대출을 받을 때 금리를 할인받을 수 있도록 돕는 금융지원제도이다.  ㈜한화는 상생펀드 운용 기금을 기존 300억원에서 460억으로 확대했다.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정명호 ㈜한화 동반성장 담당임원은 "한화그룹의 '함께 멀리' 동반성장 정신을 바탕으로 협력사와 지속적인 소통을 펼쳐 나가겠다"며 "1차 협력사가 받고 있는 다양한 혜택이 2차, 3차 협력사로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여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화는 올해 4월 동반성장 전담팀을 신설해 실질적인 상생협력 방안을 강화하기로 약속한 바 있다. 앞으로는 협력사들의 직무능력 향상과 역량강화를 위해 다양한 형태의 교육 지원을 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