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대림산업, 직주근접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주목

  • 2020.09.24(목) 10:47

광교신도시 센트럴타운 인근, 배후수요 풍부…전타입 마감

직주근접 오피스텔이 분양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상대적으로 임차수요가 풍부해 공실 발생 염려가 적기 때문이다.

직주근접 입지를 갖춘 오피스텔의 경우 프리미엄이 붙기도 한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를 보면 경기도 수원시 '광교 효성해링턴 타워 레이크' 전용면적 45㎡는 지난달 4억780만원에 거래돼 분양가 3억4700만원 대비 약 6000만원 이상 올랐다. 단지는 인근에 경기융합타운(예정)을 비롯해 광교테크노밸리, 광교법조타운 등이 가까운 곳에 위치한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조감도.

직주근접 오피스텔은 청약 수요도 높은 편이다.

대림산업이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일대에서 선보인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지난 8~9일 청약 접수 결과 전 호수가 마감됐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광교신도시에서도 최중심 입지로 꼽히는 센트럴타운 인근에 위치해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센트럴타운엔 현재 개발 중인 경기융합타운을 비롯해 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 등이 위치한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통해 환승 없이 판교역까지 20분, 강남역까지 30분대 이동할 수 있다. 향후 신분당선 용산~강남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광교에서 신사까지 40분, 용산까지 47분이 소요될 예정이다.

단지에서 아브뉴프랑,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아주대학교병원을 비롯해 수원월드컵경기장,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등 문화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신풍초, 연무중, 다산중, 광교고교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의 계약금은 10%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눈과 귀를 열면 돈과 경제가 보인다[비즈니스워치 유튜브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