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이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섰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로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채용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8월7일까지 신입사원 응시 원서를 접수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영업, 기획·인사, 재무·회계·경영분석, 건축구조, 토목, 기계 등이다.
지원 자격은 신입사원 기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다. 졸업예정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다만 건축구조 부문은 석사 이상 수료가 필수다.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를 우대하며 기타 우대사항과 수행업무 등은 모집 분야별로 다르다.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원서 접수 마감은 8월7일이다. 서류 심사와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합격자는 9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상반기에 채용한 신입사원 65명은 이달 입사해 입문 교육 과정을 받고 있다. 8월 이후 현업에 배치할 예정이다. 경력사원 공채를 통해 선발 중인 60여 명도 입사 절차를 밟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채용 담당자는 "도전과 변화를 통해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더욱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