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으로 면역력 챙기세요

  • 2021.04.29(목) 15:38

동원F&B 고농축 멀티비타민, 20가지 필수 영양소 담겨

동원F&B 고농축 멀티비타민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 사진=동원F&B

면역력과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요즘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 만성 피로로 활력이 필요한 부모님, 불규칙한 식사로 소화 문제를 겪는 수험생 등 가족 구성원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담은 멀티비타민이 온가족을 위한 필수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동원F&B가 최근 출시한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고농축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액상, 캡슐, 정제가 한 병에 담겨 있는 올인원(All in One) 형태로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 영양소인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B, C, D와 각종 미네랄 등 20가지 필수 영양소가 들어 있다. 여기에 99가지 과일과 채소로부터 추출한 유기화합물과 소화를 돕는 4가지 소화효소까지 현대인에게 필요한 유효 영양 성분이 부원료로 골고루 담겨 있어 면역 기능은 물론 균형 잡힌 영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국내 최초로 바이오페린(Biperine)을 부원료로 활용해 20여가지 유효 영양성분의 흡수율을 높였다. 바이오페린은 흑후추의 매운 성분인 피페린(Piperine)을 가공한 천연 생체 이용률 증강제로서, 미국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효능을 인정 받은 특허 제품이다.

올리닉은 영양관리에 관심이 많고 품격 있는 제품을 추구하는 VIP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브랜드명 ‘올리닉(OLINIQ)’은 영단어 ‘all’과 ‘unique’의 합성어로 ‘뉴트리션(영양관리)의 모든 것을 담아낸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동원F&B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올리닉 브랜드를 기획했다. 18년간 건강기능식품 영양 상담을 통해 축적된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연령과 성별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분석해 컨셉을 설정하고 기능별 6종의 제품을 만들었다.

올리닉 제품군은 특허 및 개별인정형 원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함유한 6종으로 구성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대표제품인 고농축 멀티비타민 ‘울트라 비타 액션’을 비롯해 혈행, 항산화, 혈압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오더리스 알티지 오메가큐텐’,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트리플 아이 프로텍터’, 100억 유산균이 4중 코팅 캡슐로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항산화 및 구강항균을 위한 ‘트레스 오리진 아쿠아 프로폴리스’ 스틱형·스프레이형 제품 등이다.

동원F&B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말까지 올리닉 제품을 30% 할인판매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