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60년' 삼양식품, 삼양라면 맛·디자인 바꿨다

  • 2021.08.06(금) 10:56

창립 60주년 맞아 삼양라면 리뉴얼
6개월간 연구·개발…맛 업그레이드

삼양식품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맛과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했다. 면과 스프, 후레이크 모두에 변화를 줘 더욱 깊은 맛을 내는데 집중했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맛과 디자인을 보완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 오리지널의 보완된 새로운 맛을 위해 지난 6개월간 연구·개발을 진행했다. 면, 스프, 후레이크에 모두 변화를 줬다. 패키지는 녹색 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삼양라면은 최적의 밀가루 배합비로 탄력성을 강화해 면발이 퍼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반죽에 양파 진액을 가미해 국물과 더욱 잘 어우러지게 했다.

삼양라면 오리지널 60주년 기념 에디션 / 사진제공=삼양식품

스프엔 기존의 햄 맛에 표고버섯 등 야채 풍미를 더해 깊고 진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청양고추 맛을 첨가해 깔끔한 맛을 살렸다. 후레이크는 건청경채, 건파, 건당근 등 기존 대비 30%를 증량했다. 조미비프맛 후레이크 등을 새롭게 넣었다. 

삼양라면 매운맛도 면의 식감과 국물의 풍미를 강화해 오는 9월초 리뉴얼된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삼양라면의 맛과 디자인을 리뉴얼하면서 스튜디오 킨조와 컬래버를 진행했다. 창립 60주년 기념 에디션 패키지는 ‘삼양’을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정 생산, 운영된다. 이후에는 리뉴얼된 삼양라면 정식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의 맛을 리뉴얼한 것처럼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더 좋은 맛과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며 “새롭게 변화하는 삼양라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