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NHN, 안전보건경영 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 2024.12.24(화) 13:45

"산업재해 제로 목표 달성"

남이천 NHN GA실 이사(왼쪽부터)와 송지영 한국품질재단 대표가 지난 20일 인증서 수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N 제공

엔에이치엔(NHN)은 기업의 안전보건경영 시스템을 평가하는 대표 국제표준 'ISO 45001' 인증을 새롭게 취득했다고 24일 밝혔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국제표준으로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요소를 사전에 예측 및 예방하며 임직원들이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춘 기업이 받을 수 있다.

NHN은 현재 운영중인 안전보건경영 체계를 보다 고도화하고, 기업 신뢰도를 향상시키고 ESG 경영 의지를 확고히 하고자 이번 인증을 취득했다고 설명했다.

NHN은 전 구성원과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전보건 7대 경영방침과 5개 세부 추진전략을 수립했다. 또한 반기별 안전보건 위험성 평가와 월별 안전보건협의체를 각각 실행, 사업장 내 업무공간과 시설물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유해·위험요인을 파악해 선제적으로 개선조치하고 있다.

남이천 NHN GA실 이사는 "임직원 및 파트너사 대상의 다양한 교육과 캠페인 활동을 통해 안전보건 의식을 높이고, 관련 법규를 철저히 준수하는 등 ‘산업재해 제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