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 나뚜루팝 '해적 쵸파' 케이크

  • 2015.05.18(월) 17:11

◆차(茶)브랜드 오설록은 햇차 수확철을 맞아 햇차 시즌메뉴 3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순수차인 '오설록 햇차' 2종과 디저트 메뉴인 '햇차 유채꿀 아이스크림 샌드' 1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여름 시즌 한정 메뉴는 오는 30일까지 제주 티뮤지엄을 제외한 전국 오설록 티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osullo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뚜루팝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인기 캐릭터 ‘쵸파’를 활용한 케익 2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초코·바닐라 맛에 순록의 뿔 모양을 표현한 ‘쵸파’(2만2000원), 초코·바닐라에 상큼한 딸기와 블루베리를 토핑한 ‘해적쵸파’(2만6000원) 등이다.

 

풀무원건강생활은 3가지 씨앗과 2가지 발효추출물, 100억 마리의 유산균 사균체,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가볍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디엑스(Solution DX)’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액상형태로 1일 1회, 1포씩을 바로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 가격은 1개월에 7만원(30mlX30포). 전국 그린체 가맹점과 방문판매원 헬스어드바이저(Health Adviso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무더운 여름철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청량감이 뛰어난 냉감 소재 티셔츠 라인인 ‘아이스 콜드 티셔츠’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한 여름 뜨거운 열기를 차단하며 땀을 흘릴수록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냉감 소재와 원단을 적용했다. 땀 배출,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이 있어 무더운 여름날에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샘은 100% 이탈리아산 천연면피 가죽과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로 제작한 이탈리아 소파 브랜드 ‘소피탈리’의 제품 2종을 론칭했다(아래 사진). 한샘 제품군 내에서 최고급 사양의 제품이다. 한샘은 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104 코너형 소파'와 '076 섹션형 소파'를 80만원 할인해 각각 329만원(정상가 409만원), 379만원(정상가 459만원)에 판매한다.

 

한율은 주름, 모공, 피부결, 피부톤, 잡티 등 5가지 피부 결점을 커버해 빈틈 없는 피부로 표현하는  ‘커버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애경은 고보습 바디워시 라인 ‘퍼퓸 드 모이스트’(Perfume de Moist)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퍼퓸 드 모이스트 퓨어 바디워시, 러블리 바디워시, 섹시 바디워시 등 3종이다.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천연유래 보습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촉촉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보카도의 오일추출물을 함유해 단백질과 오메가3 등 불포화지방산이 포함돼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가격은 1만2900원(500ml).

 

아모레퍼시픽은 석류, 작약, 달맞이유 등 모발 건강에 좋은 한방 성분이 함유돼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은라인'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정수리 부분의 머리카락이 가라앉아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고은 볼륨케어 라인’, 잦은 새치 염색으로 손상모와 염색 물빠짐 케어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고은 컬러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라네즈는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새틴 피니시 루스 파우더_EX'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콘스타치 매티파잉 파우더’가 피부 위의 불필요한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해 피부를 보송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퓨어 화이트 파우더'가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표현해주며 ‘블러 이펙트 파우더’가 잔주름을 커버하고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표현해 화사한 피부로 연출한다. 가격은 3만5000원대.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