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하나투어, 해외항공권 9만9천원부터 특별 할인

  • 2016.11.07(월) 17:29

7일부터 3주간..해외호텔 최대 70% 할인도

 

하나투어가 7일부터 3주간 '온라인여행박람회'를 진행한다. 연간 여행수요가 가장 많은 겨울철 여행성수기를 앞두고 온라인·모바일 채널을 활용한 상품판매에 집중하겠다는 것이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온라인여행박람회는 '가격 대비 성능비'에 민감한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게 국내외 여행상품을 들이는 노력 대비 손쉽게,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박람회 홈페이지에선 9만9000원 짜리 후쿠오카행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고, 19만원대 필리핀 세부, 홍콩 항공권도 찾아볼 수 있다. 미국 LA나 파리 등 장거리 노선 항공권은 45만원대부터 판매된다. 여기에 해외호텔은 정상가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항공권과 해외호텔을 동시 예약할 경우엔 호텔 예약요금의 10%를 추가 할인해 준다.

 

패키지상품의 경우 이번 박람회가 추천여행지로 꼽은 '규슈 3일' 상품은 34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또 작년 하나투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장가계 5박6일'은 29만9000원부터, 가족여행객과 커플들이 자주 찾는 '사이판 하얏트 4일' 상품도 59만9000원부터 각각 찾아볼 수 있다.

 

박람회 홈페이지는 예비여행객들이 클릭 몇 번만으로도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여행지와 여행상품을 고르기 쉽게 구성됐다. 전세계 여행상품을 선호여행지나 선호여행테마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고, 작년 겨울 하나투어 이용객들이 많이 선택했던 베스트셀러 상품을 참고할 수도 있다. 홈페이지 내 트래블TV관에선 일본 규슈와 오사카, 태국 방콕, 필리핀 보라카이 등 인기여행지 7곳의 360도 VR 영상을 감상하며 여행지 분위기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진행되는 이벤트도 풍성하다. 각자의 취향저격 여행지를 찾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세계일주항공권을 제공하고, 독특한 테마가 담긴 여행사진을 공유하면 럭셔리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권을 준다. 퀴즈이벤트를 통해 규슈 왕복항공권과 고급 여행캐리어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travelshow.hanatour.com)와 하나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